오늘은 슈의 코디네이터라고 하는 간단하게 드레스업을 하면서 즐기는 옷입히기 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해당 작품은 간단하게 말하자면 슈를 예쁘게 꾸미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겁니다. 우선 여러가지의 옷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신발 가발 모자 안경 등 다양한 종류의 패션을 보여줄 수 있어요.
특히 해당 게임에서는 특별한 컨셉을 요구하지 않는 만큼 유저께서 원하는 방향으로 꾸며 주시면 된답니다.
지금까지 슈가 등장하는 작품들 중 꾸미기가 거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오늘 하실 것은 상당히 쉽게 미션 실패나 클리어가 없는 만큼 전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컨트롤시에는 마우스로 자신이 가장 마음에 드는 옷과 신발 그리고 악세서리들을적용시키면서 주인공이 어떤 게 달라지는지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금 아쉬운 것이 하나 있다면 선택해야 하는 의상들이 생각 보다 너무 적다는 것인데 다음 언제 나올지 모르지만 2탄이 나온다면 지금부터 업그레이드되어 조금 더 많은 옷들과 액세서리들이 마련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해당 슈의 코디네이터는 전혀 두뇌를 쓰지 않다도 될 만큼 가벼운 마음으로 언제든지 플레이를 할 수 있고 또 어떤 것들이 잘 어울리는지 어린아이들에게 있어 약간의 패션 감각을 일깨워 줄 수도 있다 생각되고 있으니 특히 유아들에게 권장해 주고 싶군요.
저 또한 초등학생 시절 슈게임이 없던 시절 종이로 만들어진 인형을 가지고 놀며 옷을 입히거나 신발을 착용시키는 등 단순하지만 참으로 즐거웠던 추억으로 기억되고 있네요.
리뷰를 통해서 어떻게 플레이 해야 하는지 만나봤는데 지금부터 슈의 매력 발산 프로젝트게임을 즐겨보시고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숙녀로 드레스업을 해보세요.
이렇게 쉽고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어린이들이 패션 감각을 길러가며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유저께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택하고 조합해보며 슈의 패션 세계를 만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