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이 시간에는 추억에 재미있는 슈의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라고 하는 슈게임하기를 직접 상단에서 즐겨보세요.

항상 사랑스럽게 귀여운 모습만 봤던 슈는 오늘은 화면을 보게 되면 알겠지만 참 어처구니없는 옷을 입고 있네요. 더구나 주인공 캐릭터가 예쁜 옷들이 잔뜩 진열된 가계 앞을 지나가다 보니, 참 불쌍하게 보입니다.

여러분들께서는 불쌍한 슈를 위해서 직접 구입해야 하는데, 돈으로 사는 것이 아니라 초코송이와 교환하는 방식으로 옷을 사서 해결해야 합니다.

차가운 초코송이  제조하는 퀘스트게임 공략

여러분들은 머리, 상의, 하의, 신발 등 4종류의 의류를 구입해야 하며, 각 의류마다 초코송이를 서로 다른 개수만큼 필요로 합니다. 더 아름답고 화려한 옷일수록, 더 많은 양의 초코송이가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을 해주세요.

이제 여러분들은 슈가가 좋아할 만한 의류를 골라 초코송이와 교환하면 됩니다.  두 개의 틀에는 10개까지 만들 수 있도록 공간이 있어요.

어릴 때 이것과 매우 비슷한 간식을 동생 그리고 친구와 종종 가계에서 사 먹었던 기억이 나는 것 같군요. 먼저 분홍색 시럽을 모두 넣고 그다음 초코를 채워 놓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해당 슈의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를 하면서 순서가 뒤바뀌어도 상관이 없지만 저만 그런지 이상하게 처음 초코를 사용하게 되면 가끔 두 번을 클릭해야지 틀을 채우게 되니까요. 그러니 여러분도 반드시 가장 먼저 저처럼 분홍색을 사용해 주세요.

그런 다음 다시 초코를 넣고 막대 과자를 하나씩 꽃아 주셔야 하는데 간혹 불량이 나올 수 있으니 신속함도 중요하지만 섬세함 또한 꼭 필요하다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제 냉동을 해야 하는데 장착된 어 있는 레버를 돌려주시면 대략 몇 초 만에 꽁꽁 얼게 되는데 이것으로 끝이 나는 것이 아니라 오른쪽에 있는 빈 접시 위에 하나씩 올려 주셔야 합니다. 마우스 클릭을 한 다음 음식을 집고 드래그를 통해 접시에 올려만 주시면 됩니다.

특히 많이 실수를 하는 부분이 바로 여기인데 너무 성급하게 하려도 먹거리를 빼놓고 마우스만 움직이는 경우 종종 있으니 꼭 기억해 주시고 마무리 작업을 순탄하게 진행해야 여러분이 원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답니다.

이와 유사한 작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는데 그중에서도 지금 알려드리는 플래시 게임이 다소 재미있고 또 깊은 중독성에 빠져드는 것 같네요.

여러분들께서는 슈와 함께하는 지금 즐겁게 플레이를 하면서 맛있게 얼초를 모두 성공적으로 만들어보세요.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옷 입히기 마을 구출 작전 슈의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 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가장 처음에는 초코송이를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을 진행합니다. 초코송이를 얻을수록 더 많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옷차림이 처음에는 완전 거지 같은데 이걸 완전히 탈바꿈을 해야 하는데 머리, 상의, 하의, 신발 등 4종류의 의류를 구입합니다. 각 의류에는 서로 다른 개수의 초코송이가 필요합니다.
    3. 상점에서 아이템을 선택하고, 초코송이로 결제하여 옷을 구입합니다. 아이템을 구입한 후, 슈의 옷차림을 변신을 하면 되겠네요. 

난이도는 의외로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도중에 포기는 하지 말고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얼초로 만들어서 마지막에는 가장 아름다운 드레스로 슈를 입혀주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