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매우 귀엽고 깜찍한 주인공 슈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슈의 애견미용실라고 하는 슈게임을 위에서 직접 플레이 해보세요. 우리의 귀여운 주인공, 슈가 애견 샾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모든 슈게임 링크 바로가기 [클릭]

 

귀여운 강아지 4마리가 샾을 찾아와 목욕을 하러 왔는데 강아지 종류로는 시츄, 말티즈, 푸들, 요크셔테리어 등이 있으며, 모든 강아지들의 털을 꼼꼼히 깎고 목욕을 시켜야 합니다.

처음 게임을 하는 분들은 모든 과정을 잘 이해하고 따라 하시면 되는데 아래의 영상과 그리고 리뷰를 통해 배우면 되겠습니다.

귀여운 강아지 미용 게임 공략

가장 처음에 강아지를 데리고 가게에 왔을 때에는 엄청 더러웠는데 정성을 다한 후에 씻기고 털들을 자르고 액세서리 치장을 하게 되면 처음과는 완전히 달라지고 확실히 너무 예뻐진 것 같네요.

한 마리씩 정성껏 관리를 해고 케어를 해주게 된다면 우측 상단에는 슈머니가 점점 올라가게 됩니다.  그리고 슈머니와 함께 일정 금액을 달성하게 되면 자동으로 레벨업을 할 수도 있어요.

높은 단계일수록 레일이 빠르게 우측으로 이동되는데 이때부터는 난이도가 상승을 하기에 평소처럼 하지 마시고 보다 능숙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특히 가위질이 가장 많은 시간을 지체를 많이 하는데 컷팅 시에는 머리부터 시작하여 몸통 다리까지 모두 완벽하게 손질을 시도해야 하세요. 유저들이 조금이라도 남아 있다면 원하는 수입금은 받아 낼 수 없으니 마지막까지 잘 케어를 하고 관리를 하면서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총 3단계의 스테이지이고 레벨들은 어렵거나 힘든 부분은 전혀 없어요. 난이도는 상당히 쉬운 편이기 때문에 컨트롤에 익숙하지 못한 잼민이 초보자들도 큰 어려움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유저들이 얼마나 많은 슈머니를 벌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 친구와 누가 더 많은 수익을 내는지 경쟁해 보는 것도 나름 재미있을 겁니다.

특히 마지막 단계에서는 아주 빠르게 마우스를 움직여야 하는데 강아지를 완벽하게 캐어 한 후 레일에 놓여 있는 방석 위에 올려놓아야지 또 다른 애완견이 벨트를 타고 등장하고 있으니 슈머니를 가득 채우기 위해서는 정확하고 능숙한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멍멍이 목욕 미션 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가장 처음에는 강아지 종류를 선택하고, 선택한 강아지의 털을 깎아 주세요. 이때 가위를 사용하여 머리, 몸통, 다리 부분을 꼼꼼하게 깎아 줍니다.
    2. 털 깎기가 완료되면 강아지를 목욕시켜 주세요. 물과 샴푸를 사용하여 강아지의 몸 전체를 꼼꼼하게 씻겨 줍니다.
    3. 목욕이 끝난 강아지에게 액세서리를 착용시켜 주세요. 다양한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강아지를 예쁘게 꾸며 주세요.
    4. 강아지를 레일에 올려놓고 다음 강아지를 기다리세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레일이 더 빠르게 움직이므로 정확하고 빠른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5. 슈머니를 획득하고 레벨을 올리세요. 각 레벨에서 일정 금액의 슈머니를 획득하면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슈의 애견미용실을 하면서 높은 레벨일수록 더 많은 슈머니를 벌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