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이 게임은 수업 중에 배고파서 몰래 먹는 맛동산을 소재로 한 귀여운 슈가 등장하는 추억의 슈의 슈업시간에 맛동산 먹기 게임하기를 직접 위에서 즐겨 볼 수 있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 해보았을 만큼 익숙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으며 플레이 방법은 간단합니다.

선생님이 책을 보고 있을 때 방향키를 사용하여 과자를 숨겨놓은 위치로 이동해서 걸리지 않고 몰래몰래 맛동산을 먹으면 됩니다.

그러나 선생님이 시선을 돌릴 때는 엎드리기를 통해 눈이 마주치는 것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피해야 하세요.~

조작과 컨트롤 방법은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Sue 캐릭터를 움직이면서 (왼쪽, 오른쪽, 위, 아래) 즐겁게 플레이하면 되겠습니다.

교실에서 몰래 과자 먹기 슈게임 공략

선생님이 걷지 않을 때 빠르게 과자를 먹어서 콤보 점수를 얻을 수도 있으며 레벨이 올라갈수록 게임의 난이도가 점점 높아지기 때문에, 과자를 먹기 위해서는 민첩성과 판단력이 필요합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수업 도중 딴짓을 하다가 걸려 복도로 쫓겨나면서 벌을 섰던 기억이 날 것이라 생각되는데 저 역시도 여러 차례 경험을 하였던 기억이 생생하군요.

특히 슈의 슈업시간에 맛동산 먹기를 하면서 과자 봉지에 손이 들어갈 때의 슈의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면 너무 깜찍하고 귀엽게 느껴지는데 물론 입속에 넣어 오도독거리면서 먹는 과정 또한 사랑스럽기만 하군요. 슈는 과연 무얼 해도 사랑을 듬뿍 받는 캐릭터가 아닐까 하는 생각마저 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앞에 있는 여자 선생님은 분명 결혼을 하지 못한 노처녀라는 기분이 절로 들고 있는데 저렇게 사납게 구는 사람은 보통 남자들이 멀리 하기 때문이지요.

어디서 소리가 났는데라는 말이 들여오면 우선 하던 것을 잠시 동안만 멈추고 다시 먹기 시작하면 됩니다. 이를 조금이라도 무시를 하게 되면 바로 쫓겨나게 되지요.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는 시계가 놓여 있는데 수업을 하는 오십 분 동안 맛동산을 모두 먹어야지 만약 한 개라도 남아 있는 경우는 타임 아웃이 선언되면서 미션은 실패로 돌아가 버리고 말아요.

저도 어릴 때 땅콩이 가득 뿌려진 과자를 무척 좋아했는데 이상하게 나이가 들면서부터는 달달한 스낵들은 멀리하게 되더군요. 아무래도 해당 과자는 아이들 입맛에 맞춘 것이기 때문이지요.

시간이 점점 흘러가면서부터 왠지 모르게 더욱 신경을 곤두세우고 부스럭 소리가 나는 쪽을 확인하려는 것 같으니 마지막까지 집중하면 방심하지 말고 임무를 완성해 보세요.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몰래 맛동산 즐기기 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방향키를 이용하여 슈가를 움직여 과자를 먹습니다.
    2. 선생님이 책을 보고 있을 때만 과자를 먹도록 주의합니다.
    3. 선생님이 시선을 돌릴 때 엎드려 눈이 마주치지 않도록 하세요.
    4. 선생님이 걷지 않을 때 빠르게 과자를 먹어 콤보 점수를 얻으세요.
    5. 시계를 주시하며 50분 동안 맛동산을 모두 먹어야 모든 주어진 즐거운 미션을 완료할 수 있는데 바로 상단에서 슈의 슈업시간에 맛동산 먹기를 즐겁게 하시고 샘한테 최대한 걸리지 않도록 정확한 컨트롤을 바로 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