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오늘은 아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슈의 슈송밴드라고 하는 인기 많은 추억의 플래시게임을 준비했는데 해당 작품은 리듬 게임으로 4개의 방향키와 스페이스만을 가지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미션이 시작되면 슈가 직접 주제곡을 부르게 되는데 이때 화살표들과 정사각형의 도형이 천천히 내려오고 있으니 상황에 맞게 컨트롤하면서 드럼을 열심히 쳐야 합니다.

노래가 완벽하게 끝이 날 때까지 플레이되고 있으며 따로 스테이지나 레벨 같은 것은 없고 딱 한 곡만으로 종료되고 있습니다.

드럼을 알맞게 칠 때마다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또 최종 적으로 성공률이 70프로 이상이 되어야만 클리어하게 됩니다.

최고로 훌륭한 연주자라는 칭찬을 받고자 한다면 박자에 맞춰 공략해 나가는 것이 무척 중요할 것 같네요.

물론 전혀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손가락 하나만을 가지고도 퍼펙트로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형태의 음악 게임을 많이 즐기는 편인데 유치원생들조차 잘 해낼 만큼 난이도를 최하로 해 놓은 것 같은 기분이 드는군요.

딱 한 곡만으로 끝이 나는 만큼 플레이 시간이 고작 해봐야 1분 30초 정도밖에 되지 않지만 짧은 시간 중독성은 크게 적용되고 있어서 인지 보통 한 판만 하고 그만 두기는 조금 아까운 것 같아요.

몇 번 연속으로 플레이 하면서 단 한 번의 미스도 없이 100퍼센트 성공률로 멋지게 클리어해보세요.

리듬 드럼 대결 추억의 플래시게임 공략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빠른 손놀림, 드럼 마스터 슈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총 키보드 4개의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를 사용하여 화면에 나타나는 화살표들과 정사각형 도형에 맞춰 드럼을 쳐주세요.
  2. 노래가 완벽하게 끝날 때까지 드럼을 연주를 해야 한다는 걸 기억을 해주시고 플레이 중간에 스테이지나 레벨이 바뀌지 않습니다.
  3. 정확한 타이밍에 드럼을 칠 때마다 점수를 얻으며, 성공률이 70% 이상이 되어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4. 난이도는 상대적으로 낮아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해당 작품의 목표는 100% 성공률로 완벽하게 클리어하는 것입니다.
  5. 플레이 시간은 짧지만 중독성이 있어, 연속해서 여러 번 반복적으로 즐거움을 느끼면서 맨 상단에 올려드린 재미있는 추억의 슈의 슈송밴드 플래시게임을 직접 플레이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