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한때 많은 친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슈의 빈의이발소 쥬니버게임을 즐길 시간이 찾아왔어요. 이번 작품의 스토리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자면 슈의 남자친구인 빈을 통해 미용실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처음 미용 의자에 앉아 있는 남자 주인공은 머리가 전혀 관리가 되어 있지 않으니 지금부터 열심히 원하는 스타일을 골라 똑같이 완성해 주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시작 전 설명서를 한 번 정도 읽어본 다음 진행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슈와 빈의 헤어 디자인 챌린지게임 공략

가장 먼저 지저분한 머리를 빗질과 가위를 가지고 커트 작업을 진행해야 하고 다음으로 머리 염색을 시도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파마 롯드와 고데기를 이용하여 적당히 꾸며주시고 그다음 염색약을 이용하여 도감에 나와 있는 것과 같이 똑같은 색을 발라 주어야 슈의 빈의이발소의 미션을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미션 성공 여부와 상관이 없이 옷가지들을 골라 주셔야 하는데 그냥 아무거나 잘 어울릴만한 것을 한 벌 입혀 주시고 성공 여부를 확인하면 됩니다.

상당히 단순한 플래시 게임으로 오늘의 주인공은 슈가 아닌 빈으로 설정을 이루고 있네요.

중요한 시험을 치르고 머리가 너무 지저분해진 빈의 머리를 최대한 멋지고 깔끔하게 완성해 보도록 하세요.

좌측 하단에는 힌트가 놓여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딱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니 막힐 때만 쓰는 것이 좋아요.

클리어하게 되면 빈이 너무 마음에 든다면 슈에게 칭찬을 하고 마무리 짓게 됩니다.

그럼 11개의 스타일이 준비돼 있으니 유저께서는 멋진 헤어스타일러가 한번 되어 보는 시간을 바로 가져 보세요.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빈의 헤어살롱 모험 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처음에 게임 시작 후 미용 의자에 앉아 있는 남자 주인공 빈의 머리를 관리하세요.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한 후, 그 스타일대로 빈의 머리를 꾸며야 합니다.
    2. 모든 조작은 간단하게 마우스를 사용해서 컨트롤을 하면 되며 빈의 머리를 정리하기 위해 빗질과 가위를 사용하여 커트 작업을 진행하세요. 이후 머리 염색을 시도해 주셔야 합니다.
    3. 헤어컷을 진행시에는 파마 롯드와 고데기를 이용하여 빈의 머리 스타일을 꾸며주세요. 염색약을 사용하여 도감에 나와 있는 것과 같이 똑같은 색을 발라 미션을 성공시킬 수 있어요.
    4. 미션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 옷가지들을 골라 빈에게 입혀주세요. 아무거나 잘 어울릴만한 것을 한 벌 선택하고 성공 여부를 확인하면 되겠네요.
    5. 좌측 하단에 있는 힌트를 딱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막힐 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클리어 후 빈이 마음에 들면 슈에게 칭찬을 하고 게임을 마무리하면서 즐겁게 슈의 빈의이발소를 해보자고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