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귀엽고 사랑스러운 주인공 슈와 함께 드레스업을 하는 슈의 뷰티메이커라고 하는 추억의 옷입히기 게임하기를 직접 위에서 즐길 시간입니다. 

이번 게임은 아무래도 여성들이나 어린 학생들이 좋아하는 작품을 올려봤어요. 먼저 스토리 및 플레이 방법을 설명드리자면 우리의 영원한 사랑스러운 슈가 인기 스타 아이돌이 되었다고 하네요.

인기는 좋지만 살인적인 일과로 인해서 항상 힘들어하고 평상시에는 너무 바쁜 스케줄 때문에 고민이 많다고 하네요.

여러분은 주인공 캐릭터의 바쁜 스케줄에 맞춰 꾸며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아이돌 라이프: 패션 & 스케줄 슈게임 공략

슈의 뷰티메이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려면 버튼을 눌러주게 되면 총 5가지 약속이 있습니다: 쇼케이트, 점심 약속, 안무 연습, CF 촬영, 아바타 디너쇼.

각 약속에 맞춰 코디네이터 및 메이크업들을 해서 가장 멋지게 아이돌처럼 꾸며주세요.

하나의 약속을 지정한 다음 곰곰이 머릿속으로 생각하면서 과연 어떤 의상이 좋을지 또 헤어스타일은 어떻게 할 것 인지를 정확하게 판단을 한 다음 바닥에 있는 화살 표시를 누르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반드시 시간에 맞추어 스케줄을 잡아야 하는데 만약 이를 무시하고 아무것이나 잡아 버리면 절대로 좋은 결과를 맞이할 수 없게 됩니다.

그러니 각별히 신경 쓰며 약속을 잡고 열심히 슈를 변신시켜 주면 될 것 같네요.

솔직히 100점을 맞기 엄청 어려울 것 같은데 한번 실패를 하게 되면 무조건 똑같이 적용시키지 마시고 다른 것을 골라 주시는 것이 중요할 것 같군요.

상의는 가능한 하의랑 세트로 맞추시는 것이 괜찮은 것 같네요.

서로 다른 것을 골라 입혀 놓으면 항상 좋지 못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으니 똑같은 것을 입혀야겠죠.

그리고 신발 또한 현재 입구 있는 옷과 상반되지 않게 설정을 해주셔야 하고 또 액세서리 같은 경우도 이미지 변신에 커다란 도움을 주고 있으니 이것 또한 절대 무시하지 못한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메이크업인데 역시 여자의 변신은 화장이라 말할 수 있으니 더욱 예쁘고 깜찍함을 보여주기 위해 올바른 화장 법을 펼치면 될 것 같습니다.

캐릭터 자체가 워낙 이쁘기 때문에 어떻게 치장을 하여도 괜찮은 것 같은데 위에 제가 소개한 리뷰글을 토대로 즐겁게 옷입히기 게임하기를 시작해보세요.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슈의 아이돌 스타일리스트 슈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약속 선택: 쇼케이트, 점심 약속, 안무 연습, CF 촬영, 아바타 디너쇼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2. 의상 코디: 각 약속에 맞는 상의, 하의, 신발 및 액세서리를 고르세요. 상의와 하의는 세트로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3. 헤어스타일 선택: 캐릭터의 헤어스타일을 약속에 어울리게 설정하면 되세요.
    4. 메이크업: 캐릭터에게 예쁜 메이크업을 해 주세요. 화장은 캐릭터의 변신에 큰 도움을 줍니다.
    5. 시간 관리: 각 약속에 맞춰 시간을 잘 지키세요. 건성건성 플레이하다가 만약에 시간에 맞추지 않으면 좋지 않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