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출시한지는 조금 오래되었지만 시간때우기에 정말 좋은 슈의 뮤직비디오라고 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추억의 플래시게임을 즐겨보세요. 간단하게 해당 작품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자면 여러분은 멋지게 비디오를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하게 되었어요. 배경 설정부터 해서 주인공 캐릭터의 머리 스타일까지 전부 알맞게 꾸며서 연출을 해서 마지막에는 멋지게 작품을 완성을 하면 되는 작품입니다.

우측 하단에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슈의 주제곡을 직접 주인공이 부르면서 사용자가 적용한 모든 효과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해보면 저처럼 느끼겠지만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참신한 작품성을 지니고 있을 만큼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용으로 플레이하기 괜찮은 것 같습니다.

슈의 패션과 뮤직 이야기 게임 공략

우선 캐릭터는 속옷만 입고 있는 상태로 먼저 배경을 첫 번째로 꾸미면서 순서대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효과는 아홉 가지로 준비되어 있는데, 하나씩 눌러주면서 어떤 형태로 꾸며지는지 확인해 본 다음 그중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주시면 됩니다.

절대 2개 이상 적용은 되지 않으니 기억해 주시고, 의상에서는 윗 옷과 하의를 두 개 입혀 주셔야겠죠. 그 후에 잡지에서는 현재 입고 있는 옷에 맞게 신발과 모자를 착용하고, 노래를 불러야 하는 만큼 헤드셋을 적용시키면 괜찮겠네요.

마지막 머리 모양은 본래의 형태를 포함하여 총 다섯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 같은 경우 갈색의 웨이브가 제일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이처럼 모든 작업을 끝마치게 되면 이제 제작된 영상을 직접 감상하시면 되는데,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슈의 주제곡을 부르면서 몸을 움직이며 귀여운 춤을 추고 있답니다. 완성도에 따라서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니, 슈의 뮤직비디오를 즐기는 유저께서는 반드시 만점을 꼭 받도록 노력해 보세요.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슈와 함께하는 뮤직비디오 창작 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먼저 배경을 선택하고 설정해 주세요. 이를 통해 뮤직비디오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2. 캐릭터의 의상을 골라주세요.
  3. 상의와 하의를 각각 선택하고, 신발과 모자도 알맞게 착용시켜 주세요.
  4. 헤드셋을 적용시켜 주세요. 노래를 부르기 위한 헤드셋이 필수적입니다.
  5. 머리 스타일을 선택해 주세요. 원하는 머리 스타일을 골라 캐릭터를 더 멋지게 꾸며주세요.
  6. 마지막으로, 효과를 적용시켜 주세요. 총 아홉 가지 효과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여 비디오에 독특한 무드를 더해주세요.

이렇게 모든 준비를 마친 후, 플레이 버튼을 눌러 슈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세요. 완성도에 따라 점수를 얻을 수 있으므로, 만점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