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라보라고 하는 상당히 많은 걸게임을 만들었던 개발사가 제작한 슈의 꾼감 꾼고마 과자 만들기게임을 다시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늘 주인공 슈캐릭터와 함께 넓은 농장에서 고구마를 잘 재배한 후 껍질을 제거하고 과자를 만들 수 있는 기계에 넣어서 생산하는 추억의 게임을 즐겨보세요.
작업 과정은 솔직히 쉽지 않지만, 실제 농사 생산 과정이 어렵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 같기도 하네요.
처음 하는 분들이라면 그냥 무턱대고 하다가는 실수를 연발할 수 있기 때문에 먼저 게임방법 메뉴를 클릭해서 하는 방법을 익혀주거나 혹은 첨부된 영상을 참고를 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되네요.
주어진 시간은 생각보다 많은 데 대략 5분 정도 주는 것 같습니다. 슈의 꾼감 꾼고마를 플레이를 할때에는 열심히 작업을 통해 많은 돈을 버는 목적을 지니고 있는데 처음에는 일반 물 조리만을 사용하게 되다가 나중에는 황금색으로 만들어진 물 조리를 사용하게 되는데 비용은 일반보다 두 배로 설정된 만큼 감자와 고구마가 2배의 속도로 빠르게 자라난답니다. 그러니 무조건 황금색을 이용하는 것이 큰 이익이라 보시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중요한 것이 있는데 큼직한 원형에 통에는 반드시 10개를 넘어야 기계를 작동시킬 수 있으니 실수로 통 비우기를 누르게 되면 안에 들어가 있는 재료들을 그냥 사라져 버리니 절대 누르지 마세요. 괜히 눌렀다가는 지금까지 해온 작업이 단 1원의 보상도 받지 못하고 그대로 소멸해 버릴 수 있습니다.
미션에서는 준비된 스틱들을 모두 완성해 주셔야 하는데 고구마 5개와 감자 4개를 완료하면 됩니다. 하지만 기왕 플레이하는 것 많은 수입을 내는 것을 목적을 두고 하면 더욱 재미를 더해 줄 것 같습니다.
지금 만들어 내고 있는 스틱은 평소 제가 즐겨 먹고 있는 것과 유사한 것 같은데 따로 화학재료가 첨부되지 않고 순수 재료만으로도 참 맛을 낼 수 있어 종종 편의점을 찾아가 사 먹고 있습니다.
보통 작업을 모두 마무리하게 되면 300원을 넘기란 무척 어렵다 느껴지는데 사용자께서는 한번 열심히 신속한 컨트롤을 통해 300원을 달성하는 목표를 가지고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