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아이브라보라고 하는 상당히 많은 걸게임을 만들었던 개발사가 제작한 슈의 꾼감 꾼고마 과자 만들기게임을 다시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늘 주인공 슈캐릭터와 함께 넓은 농장에서 고구마를 잘 재배한 후 껍질을 제거하고 과자를 만들 수 있는 기계에 넣어서 생산하는 추억의 게임을 즐겨보세요.

작업 과정은 솔직히 쉽지 않지만, 실제 농사 생산 과정이 어렵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 같기도 하네요.

처음 하는 분들이라면 그냥 무턱대고 하다가는 실수를 연발할 수 있기 때문에 먼저 게임방법 메뉴를 클릭해서 하는 방법을 익혀주거나 혹은 첨부된 영상을 참고를 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되네요.

고구마 스틱 대작전 슈게임 공략

주어진 시간은 생각보다 많은 데 대략 5분 정도 주는 것 같습니다. 슈의 꾼감 꾼고마를 플레이를 할때에는 열심히 작업을 통해 많은 돈을 버는 목적을 지니고 있는데 처음에는 일반 물 조리만을 사용하게 되다가 나중에는 황금색으로 만들어진 물 조리를 사용하게 되는데 비용은 일반보다 두 배로 설정된 만큼 감자와 고구마가 2배의 속도로 빠르게 자라난답니다. 그러니 무조건 황금색을 이용하는 것이 큰 이익이라 보시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중요한 것이 있는데 큼직한 원형에 통에는 반드시 10개를 넘어야 기계를 작동시킬 수 있으니 실수로 통 비우기를 누르게 되면 안에 들어가 있는 재료들을 그냥 사라져 버리니 절대 누르지 마세요. 괜히 눌렀다가는 지금까지 해온 작업이 단 1원의 보상도 받지 못하고 그대로 소멸해 버릴 수 있습니다. 

미션에서는 준비된 스틱들을 모두 완성해 주셔야 하는데 고구마 5개와 감자 4개를 완료하면 됩니다. 하지만 기왕 플레이하는 것 많은 수입을 내는 것을 목적을 두고 하면 더욱 재미를 더해 줄 것 같습니다.

지금 만들어 내고 있는 스틱은 평소 제가 즐겨 먹고 있는 것과 유사한 것 같은데 따로 화학재료가 첨부되지 않고 순수 재료만으로도 참 맛을 낼 수 있어 종종 편의점을 찾아가 사 먹고 있습니다.

보통 작업을 모두 마무리하게 되면 300원을 넘기란 무척 어렵다 느껴지는데 사용자께서는 한번 열심히 신속한 컨트롤을 통해 300원을 달성하는 목표를 가지고 시작해 보세요.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농장에서 만드는 과자 이야기 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게임을 시작하면 주어진 시간 동안 고구마를 재배하고 수확합니다. 고구마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라게 됩니다.
    2. 고구마를 수확한 후에는 껍질을 제거해야 합니다. 껍질 제거를 완료한 고구마를 기계에 넣어 스틱을 제작합니다.
    3. 황금색 물 조리를 사용하면 고구마와 감자가 2배의 속도로 빠르게 자라나게 됩니다. 이를 활용하여 시간을 절약해야 합니다.
    4. 기계를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원형 통에 10개 이상의 재료가 들어 있어야 합니다. 실수로 통 비우기 버튼을 누르지 않도록 각별하게 주의하세요.
    5. 미션을 완료하려면 고구마 5개와 감자 4개를 완성해야 합니다. 슈의 꾼감 꾼고마를 플레이를 하면서 더 많은 수익을 얻기 위해 효율적으로 일하고 높은 점수를 얻어주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