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매우 재미있고 추억이 떠오르는 슈의 고향만두 황진이라고 하는 고향만두 게임하기를 이 시간 다 함께 즐겨볼 시간입니다. 아주 맛있는 만두를 만드는 게임으로 밀가루 반죽을 도마 위에 올려놓은 다음 밀대를 이용하여 만두피를 완성 키시고 속을 가져다 놓으면 빚기 과정은 끝나며 다시 찜통에 넣어 알맞은 불 조절을 통해 제대로 익혀 내야 합니다.

모두 따뜻하게 익은 만두는 나오는 요리에 쏙 넣어 주시면 됩니다.

만두 요리의 대가 슈게임 공략

게임이 시작되면 레일을 타고 떡국, 라면이 순서에 상관없이 나타나고 있으며 여러분께서는 열심히 만두를 완성시켜 모두 2개씩 넣어야 슈머니를 획득할 수 있고 또 일정 수준 도달하게 될 때마다 레벨 업을 달성하면서 처음보다는 조금 더 빨라진 상태로 플레이되고 있답니다.

이 슈의 고향만두 황진이게임을 할때에는 기회는 딱 3번으로 정리되어 있으며 음식들이 그냥 지나가 버리게 될 때마다 하나씩 차감되니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그리고 반드시 작업을 무조건 순서대로 임해야 하는데 만약 실수를 통해 순서가 맞지 않으면 절대로 다음 작업을 이어 나갈 수 없게 설정되어 있으니 이때는 빌대 옆에 있는 구멍을 클릭해 주시면 다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최대한 실수를 하지 않아야만 각 스테이지를 무사히 공략할 수 있으니 집중하면서 진행해야 할 것 같네요.

그리고 찜통의 불의 세기는 한번 조절해 놓으면 계속해서 불이 올라오니까 끝까지 설정해 놓으면 금방 타버릴 수 있으니 적당히 중간 불로 진행을 이루는 것이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접시 위에 반죽이 일곱 개 놓여 있으며 이것을 모두 사용하게 되면 채우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다시 새로운 반죽이 일곱 개 생성되고 있습니다. 열심히 만두를 완성하여 손님들에게 맛난 음식을 최대한 많이 제공하면서 지금 위에서 실시간으로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빠르고 맛있는 만두 요리 대결 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먼저 조작방법은 모든 재료를 올려놓으면, 만두를 만들기 위해 도우를 접어야 합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도우를 접어주면 되세요.
    2. 밀가루 반죽을 도마 위에 올려놓고 밀대로 만두피를 완성합니다.
    3. 완성된 만두피에 속을 넣어 만두를 빚습니다.
    4. 빚어진 만두를 찜통에 넣고 적절한 불 조절을 통해 익힙니다.
    5. 레벨이 오를 때마다 속도가 빨라지므로 집중력을 유지하며 만두를 완성해야 합니다.
    6. 실수를 최소화하고, 찜통의 불을 적절히 조절하여 고객들에게 맛있는 만두를 제공하는데 상단에서 재밌게 슈의 고향만두 황진이 슈게임을 해보시고 만두제작에 성공하고 최고의 슈머니를 획득을 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