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오늘은 키보드 방향 키로 아주 예쁜 옷들을 직접 만드는 재미있는 슈뿌띠끄 OPEN 옷 만들기 슈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레일을 타고 이동되는 여성의 옷을 상황에 알맞게 완성해 주고 슈머니를 보상받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여러 단계의 레벨로 구성을 이루고 있는데 그만큼 단계가 높을수록 얻을 수 있는 보상도 많아지고 있지만 작업 속도가 그만큼 빨라지게 됩니다.

레일 패션쇼: 슈의 도전게임 공략

절대로 3번 연속 실수를 하게 되면 현재 있는 슈머니가 기록에 남고 더 이상은 작업을 진행할 수 없게 됩니다.

비록 단순히 방향키만을 가지고 시작되고 있으나 다소 헷갈리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다양한 패턴으로 옷이 등장하고 있으며 몇 번을 반복 플레이하여도 항상 새로운 것이 먼저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아주 금방 만들어 버리는데 이런 식으로 완성한 면 각 단계마다 수십 개는 완성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치마와 드레스부터 시작하여 여러 종류의 옷가지들이 가득 놓여 있는데 역시 메인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슈에게 모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그리고 시간제한 동안 적당한 양을 만들어야 하는데 솔직히 레일을 타고 이동하는 속도가 매우 느리답니다.

그러니 유저께서는 스페이스바 눌 눌러 더욱 빠른 속도로 진행될 수 있게 노력을 해주세요.

끝나고 있는지 뚫어져라 화면을 이동하고 있는 옷들을 자세하게 확인을 해야만 실 수하는 것을 최소한으로 만들 수 있으니 마지막 레벨까지 전부 클리어를 하시고 지금 슈의 옷장: 패션 디자인 대결게임을 플레이해 보자고요.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슈와 함께하는 패션 메이커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방향키를 사용하여 레일 위의 옷을 조합하고 완성시키세요. 그리고 올바른 순서대로 옷을 조합해야 합니다.
    2. 올바르게 완성된 옷들로 슈머니를 획득하고, 꾸준하게 높은 레벨로 진행할수록 더 많은 슈머니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작업 속도가 빨라지므로 높은 레벨에서는 집중력을 높여야 합니다. 그리고 정확하게 3번 연속 실수를 하면 게임이 종료된다는 점 알고 계세요.
    4. 시간제한 동안 최대한 많은 옷을 완성하여 높은 점수를 획득하세요. 키보드 스페이스바를 눌러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리뷰를 했는데 각 레벨마다 다양한 패턴의 옷들이 등장하므로, 유저들께서는 도중에 포기를 하지 말고 슈뿌띠끄 OPEN 옷 만들기 게임을 할 때에는 끝까지 집중하여 클리어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