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명작 플래시게임 사이트 링크 바로가기 주소 

https://zonzaemgame.com/

 
반응형
 

한때 매우 큰 사랑을 받았던 귀엽고 사랑스러운 슈와 함께 즐거운 모험을 즐기는 작품을 먼저 소개를 해드릴게요. 그리고 슈게임 링크를 해드리고 추천해 드리는 플래시게임 사이트도 함께 바로가기로 링크를 해드리니 여러분들께서는 재미있게 모든 게임들을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겁니다.

먼저 해당 작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리뷰를 해드리자면 여러 종류의 보석들을 같은 종류끼리 3개 이상 연결하여 점수를 받고, 캐릭터와 아이템을 만나 미션을 클리어하는 재미있는 퍼즐 게임입니다.

영상을 대충 보아도, 이런 종류의 게임인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먼저 설명서를 한 번 읽어보고 시작해 주세요.

보석 퍼즐 미션 추억의 슈게임 공략

미션을 시작하면 주인공의 얼굴이 보석들 사이에 위치하게 되는데 아이템이 놓인 곳까지 정해진 시간 안에 이동시켜 클리어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면 됩니다.

매우 단순하지만, 시간이 넉넉하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컨트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로와 세로를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연결해야 하며, 한 번에 많이 제거하면 그만큼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템들은 보통 가장자리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보석을 맞추면서 캐릭터와 함께 템도 똑같이 움직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폭탄을 사용하면, 주변의 블록 모양이 랜덤으로 바뀌기 때문에, 답이 나오지 않을 때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총 8개의 미션을 제공하며, 큰 어려움 없이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10분만 투자하면 엔딩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짧은 시간이지만, 집중력을 많이 요구하므로 잠시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슈게임들은 대부분 10분 내외의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이 짧은 시간 내에 해결될 수 있는 게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래에 영상을 먼저 시청을 하게 되면 어떻게 미션을 잘 수행을 하는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 바로 재밌게 플레이를 하시고 엔딩까지 보는 유저들이 되어보세요.

 

 

 

존잼게임

추억플래시게임, 추억의 슈게임 , 쥬디게임 , 네이버 쥬니버게임 그리고 최신 HTML5게임을 할 수 있다.

zonzaemgame.com

[상단 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사이트로 이동해서 모든 게임들을 마음껏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개발사 아이브라보 관련게임사이트 바로가기(클릭)
카테고리 슈게임 관련공략영상 유튜브(클릭)

슈의 매직패션 첫장면슈의 매직패션 플레이 방법 안내

 

보석 매치 퍼즐 슈게임 플레이 방법정리

  1. 보석들을 같은 종류끼리 3개 이상 연결하여 점수를 받으며, 캐릭터와 아이템을 만나 미션을 클리어하는 간단하지만 상당히 매력적인 퍼즐 게임입니다.
  2. 게임을 시작하면, 주인공의 얼굴이 보석들 사이에 정확하게 위치합니다.
  3.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아이템이 놓인 곳까지 정해진 시간 안에 정교하게 이동시켜야 합니다.
  4. 보석을 맞추면서 캐릭터와 함께 템도 똑같이 움직일 수 있으니 참고를 하도록 하세요.
  5. 가로와 세로를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연결해야 하며, 한 번에 많이 제거하면 그만큼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유저들이 폭탄을 사용하면, 주변의 블록 모양이 랜덤으로 바뀌기 때문에, 이때에는 답이 나오지 않을 때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기까지가 요약이었는데 그럼 활기차게 추억의 게임을 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