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손가락의 해몽은 당신의 운명과 가족의 운명을 의미하며 손가락 각각 가족의 누군가에 해당하기 때문에, 손가락의 해몽은 가족의 운기를 점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어요. 손가락의 꿈을 꾸는 경우에 당신의 가정 환경과 가족과 사랑, 우정, 연애운 인간관계 등을 알 수 있는데 당신의 주위에 있는 사람과 자신의 운명이 어떻게 흐르고 있는지, 손가락 해몽에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손가락이 증가하는 꿈

손가락의 숫자가 증가하는 해몽은 당신의 교우 관계가 넓어지는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만남이 좋은 동료가 증가하는 예지몽입니다.
결혼하는 사람은 자식을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손가락이 증가하는 꿈을 봤다면 당신의 인간관계는 양호하다고 알려주는 겁니다.
손가락의 숫자가 증가하는 꿈을 꾸는 경우에 당신에게 새로운 만남이 늘어날 것이며 좋은 친구를 만나 교우 관계를 잘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손가락의 숫자가 증가하는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손가락을 잡는 꿈

손가락을 잡는 해몽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의 손가락을 잡는 꿈을 봤다면, 당신의 사랑이 여무는 예지몽입니다. 당신의 사랑은 기쁜 일이 생길 것입니다.

또한 모든 손가락을 잡는 꿈이라면 당신의 운기가 높아지게 될것이며 당신에게 최고의 운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검지를 잡는 꿈은 당신이 생각해온 것이 화근이라는 의미입니다. 운기는 악화되고 있기 때문에, 배신받거나, 외로워지는 되는 사태가 예상됩니다.

 

반응형

누군가에게 손가락질을 하는 꿈

누군가에게 손가락질을 하는 꿈 운세는 당신이 주위의 눈을 필요 이상으로 너무 신경 쓰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주위에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매우 궁금하기 때문에, 자신이 하고 싶은 수없이 많은 말을 말할 수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어요.
운기가 악화하고 있기 때문에 더 자부심을 가지면, 운기의 회복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당신이 주변에서 뭔가를 말하는 것이 아닐까, 뭔가 이해되지 않는 것이 아닌가 등을 고민하고 있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손가락질을 하는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손가락이 불타는 꿈

당신의 마음이 교만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불타는 손가락이 어떤 것인지 생각해 보세요. 불타는 손가락이 가리키는 인물에 대한 당신의 관심과 애정이 강해지고 있다는 겁니다.

손가락이 없어지는 꿈

당신의 마음과 정신이 약해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강한 스트레스를 받고, 고생을 하고 있을 때 손가락이 없어지는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손가락이 없어지는 꿈을 봤다면 기분 전환해 봅시다. 운기를 회복시키기 위해 새로운 것이 필요하다고 꿈이 알려줍니다.

손가락이 부러지는 꿈

손가락이 부러지는 꿈 운세는 당신이 인생에서 좌절감을 맛볼 때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사람의 운명도 기복이 있지만 손가락이 부러지는 꿈을 봤을 때는 당신의 인생은 파란만장되는것입니다.

 

2022.12.29 - [꿈해몽] -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깊은 애정을 전하고 있다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밝은 인상의 꿈이었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날아들어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

ihalu.net

손가락을 붙이는 꿈

이 꿈 운세는 당신이 인간관계나 가정 환경을 더 좋은 관계를 하고 싶다고 느끼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을 때 손가락을 붙이는 꿈을 꾸는 것이며 당신은 누군가와 누군가의 사이를 정리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손가락을 물리는 꿈

손가락을 물리는 해몽은 당신의 운기가 하락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동물에게 손가락을 물리는 꿈을 봤다면 당신은 어떤 문제에 연루될 것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당신에게 악운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손가락을 물리는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뱀에 손가락을 물리는 꿈

뱀에 손가락을 물리는 해몽은 당신의 운기가 침체하고 있다는 의미이며 당신이 소중히 하고 있는 물건이나 사람을 없앨 수 있기 때문에 뱀에 손가락을 물리되는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뱀에 손가락을 물리는 꿈을 봤다면 무슨 색 뱀에 물렸나 기억합시다. 황금 뱀에 물리는 꿈이라면 재운 상승이라는 뜻이에요.

하지만 핑크 뱀에 물리는 꿈을 봤다면, 당신에게 문제가 늘어날 것입니다.

물고기에 손가락을 물리는 꿈

이 꿈의 해몽은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의미이며 당신의 정신 상태는 매우 악화되고 있고, 건강에 나쁜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에 손가락을 물리는 꿈을 봤다면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보세요. 마음을 깨끗이 하고, 새로운 기분으로 생활을 시작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꿈이 알려주는 겁니다.

손가락이 더러워지는 꿈

손가락이 더러워지는 꿈 운세는 당신이 불성실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정적으로 일하고 죄책감에 시달리고 있기 때문에 손가락이 더러워지는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너무 힘들어도 참을 필요가 있다고 꿈이 보여주며 불성실 한 행동은 당신의 운기를 내릴 수 있습니다

거북이에게 손가락을 물리는 꿈

당신의 대인 관계가 중단된 것을 의미하며 사소한 일, 친구와 싸움이 될지도 모르니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거북이에게 손가락을 물리는 꿈을 봤다면, 당신은 친구나 연인과의 관계가 악순환되어 버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꿀벌에 손가락을 찔리는 꿈

꿀벌의 손가락을 물리는 꿈 운세는 당신에게 위기가 임박하고 있다는 의미이며 당신은 예상하지 못한 함정에 빠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꿀벌에 손가락을 물리는 꿈을 꾸게 되는 겁니다. 운기가 최악으로 되기 때문에, 충분히 마음을 다합시다.

연인의 손가락이 절단되는 꿈

연인의 손가락이 절단되는 꿈 운세는 당신의 애인이 중요한 결심을 한다는 뜻입니다 연인의 손가락을 절단되는 꿈이라면 당신의 애인은 파국을 바라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봤다면 연인과 당신은 진지한 대화가 필요하며 연인의 의견을 존중해 줍시다 또한 연인의 결정을 받아들일 각오를 합시다 연인을 자유롭게 함으로써 당신의 운기도 올라가는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