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실행이 안되면 => 클릭

 

 

반응형

인기 비제인 분들께서 플레이 해서 상당히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일명 세가게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임하기를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즐기면 다들 느끼겠지만 진행하는 난이도가 꽤 높아서 중간에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 아래쪽에 설명한 리뷰와 영상을 보시면 엔딩까지 볼 수가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고 끝까지 포기하지 마시고 플레이를 임해서 엔딩을 보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난이도 극악의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플래시게임 팁

  • 일정한 패턴으로 움직이는 장애물들을 먼저 눈에 익혀서 패턴을 숙지를 해주세요.
  • 단순하게 움직이기 때문에 그 방향대로 움직이면 미션을 완료를 할 수 있습니다.
  • 빠르게 클리어 하려고 서두르다 보면 오히려 미션을 깰 수 없는데 차분하게 컨트롤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최소 데스 횟수를 유지를 해서 마지막 엔딩을 보도록 노력하면 되겠습니다.

2023.01.02 - [오락실게임] -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 (Metal Slugx)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 (Metal Slugx)

어릴 적 오락실에서 동전 쌓아놓고 재미있게 즐겼던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를 다시한번 위에 실시간 에뮬레이터 버전으로 직접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진행 하는 방식으로는 적진에 침투하여

ihalu.net

 

보다 많은게임을 하려면 이곳에 방문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The World’s Hardest Game 세가게 공략영상

[ 믿기 힘들겠지만 위에 영상은 편법이나 어떤 꼼수도 부리지 않고 한번도 죽지 않은 노데스 플레이 영상입니다.]

위에서 간단하게 소개를 했듯이 게임 중에서도 난이도가 높은 편이고 수많은 유저들이 도전했다가 포기하거나 좌절감만 맛보고 떠나가는 그런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머리 쓰는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전설의 플래시 게임입니다.

언뜻 보기엔 단순하지만 하다 보면 은근히 어렵고 한번의 실수를 범하게 되면 어지 없이 게임이 종료가 되어버리는 그야말로 극한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고난도 퍼즐 컨트롤 게임입니다.

각각의 맵 마다 특색이 있고 난이도도 달라서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으며 너무 어려워서 공략없이 플레이하기란 거의 불가능 해서 여러분들을 위해서 공략영상도 함께 첨부를 해드렸습니다.

일단 시작하면 공이 나오는데 여러분들은 잘 컨트롤을 해주면서 다양한 장애물들을 닿지 않게 조심하게 회피를 하면서 최종 마지막 골인지점 안으로 도달을 하게 되면 레벨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플레이를 진행하다가 한가지 주의할 점은 너무 빨리 하려고 하면 오히려 더 안된다는 것을 잘 머리에 생각을 해주시고 천천히 느긋하게 해야 성공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게임스샷

 

정해진 시간 안에 최대한 많은 단계를 클리어해야 하는데 이거 정말 쉽지 않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렇지만 필자의 경우에는 나름 승부욕이 있어서 계속 도전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역시 노력하면 이룬다고 어느새 최종단계까지 도달했고 성공했다는 뿌듯함도 느낄 수 있었네요.

그렇지만 엄청난 데스(죽은횟수)를 해서 통과를 했지만 아마도 저보다는 유저분들께서는 더 잘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네요.

자신이 너무 많이 데스를 해서 포기를 하고 싶은 분들께 하고 싶은 말은 위에 업로드 된 영상을 먼저 먼저 잘 보고 진행을 해야 하는데 여러분들께서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임하기를 플레이 하면서 꾸준하게 연습을 해서 최대한 죽지 않고 마지막 엔딩까지 도달하는 유저가 되어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