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꿈에서 설사하는 꿈을 봤다면 별로 기분이 좋지 않을거에요. 잠에서 깨고 일어난 후에도, 상쾌한 기분이라고는 말할 수 없지요. 꿈속의 설사 상태를 풀어서 여러분들의 건강 상태를 알 수 있는데 그러므로 꿈속의 설사 상태나 그 때의 감상, 주위 상황 등은 잘 기억해 주세요. 설사를 하는 꿈을 봤다면 “여러분들의 건강 상태가 그다지 좋은 상태가 아니다” 라는 것을 꿈에서 보여주는 것입니다.

신체의 문제가 있는것을 자신을 깨닫지 못했다면, 신체가 SOS의 구조 사인을 내 주었다고 생각해 주세요. 꿈을 꾸면서 능숙한 컨디션 관리를 유의하는것이 중요한다 꿈에서 봤던 상황을 잘 보시고 여러분들께 알려주는 메시지를 알아 차려보세요.

모르는 사람이 설사로 고생하는 사람을 보는 꿈

설사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낯선 사람이었다면 앞으로의 당신의 상황을 암시하는데 꿈에 나오는 낯선 사람은 당신의 대역으로 해석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사람의 상황이나 행동이 당신의 미래에 관한 힌트도 있기때문에 가능한 자세히 알아 둡시다. 설사를 털어버리고 허둥지둥하고 있었다면 준비 부족이나 지식과 경험 부족의 상태에서 어떤 결과를 요구하는 사태가 될 가능성을 의미하며 설사가 나오고 깨끗이 했다면 안고 있던 문제나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병원에 설사때문에 진료를 받는 꿈

해몽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와 문제 해결을 의미하며 그렇지만 병원의 의미와 해석이 조금 다릅니다. 병원에서 접수에서 진찰까지 문제없이 원활하게 진행한다면 문제 해결을 원활하게 진행되는 암시이며 또한 병원이나 의사는 문제 해결을 위한 자문을 암시하는 것에서 문제 해결에 힘을 빌려주는 조언자나 협력자가 나타날 가능성도 보여줍니다.

반대로 병원이 혼잡하여 접수를 하는데 시간이 걸리거나 의사가 없거나 혹은 진찰까지 차질이 있었거나 또는 진료를 받지 못했다면, 문제 해결이 당분간은 어려운 상황이 계속 될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반응형

설사가 몸에 묻는 꿈

이 꿈의 운세는 당신의 운기 상승을 의미하는 좋은 일이 생기는 징조의 꿈입니다. 뭔가 흥미 있는 일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도전하면 좋은 결과를 낼 것이며 특히 재운이 상승하기 때문에 뜻밖의 장소에서 수익을 얻고, 승급 등의 혜택을 얻을지도 모릅니다.

설사를 치우는 꿈

당신이 스트레스와 불만을 해소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정리 및 청소는 문제와 좌절 등을 해소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해소할 수 있는지를 결과로 진단할수 있습니다. 깨끗이 정리할 수 있었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스트레스와 불만이 해소로 향하는 암시이며 그와는 반대라면 안타깝게도 스트레스와 불만 해소를 위해서는 좀 더 시간이 걸릴 것을 나타냅니다.

화장실에서 설사 하는 꿈

설사 꿈은 설사를 하는 위치에 따라서 의미나 해석이 다릅니다. 화장실에서 설사를 하는 꿈의 운세는 당신이 지금 겪는 스트레스와 불만을 처리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은 배설물을 배출 장소이므로 해몽은 정화나 자신 속에 쌓인 스트레스와 부정적인 감정을 쏟아내고 싶은 마음을 상징합니다. 화장실에서 설사를 하는 꿈은 당신이 스트레스와 불만을 쏟아내고 싶어 하는 암시입니다.

똥을 참으면 몸에 악영향을 미치는 것처럼, 스트레스와 불만도 참는다면 지속적으로 심신과 건강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참지 말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거나 친구나 연인에게 푸념을 들어달라고 하는 등, 밖으로 내어 버립시다.

욕실에서 설사를 하는 꿈

이 꿈의 운세는 당신 자신안에 쌓여 있는 스트레스와 불만을 깨끗이 지우고 싶은 것을 의미합니다. 욕실은 몸의 더러움을 씻어 심신을 편안하게 하는 장소입니다.

따라서 해몽도 정화와 치유를 구하는 마음의 상징으로 되는 것입니다. 이 꿈은 당신이 쌓여 있는 스트레스와 불만을 씻어 심신을 편안하게 하고싶은 마음이 강한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또한 이 꿈은 심신이 피폐하는 것이 나타나는 꿈입니다. 최대한 빨리 휴식 시간을 취하고 심신을 치유하는 것을 우선인데 시간에 여유가 있다면 치유와 휴식을 겸한 여행을 떠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3.01.02 - [꿈해몽] - 남에게 사기당하는 꿈과 자신이 사기꾼이 되는 다양한 상황속 꿈풀이

 

남에게 사기당하는 꿈과 자신이 사기꾼이 되는 다양한 상황속 꿈풀이

사기는 사람을 속여서 금품을 빼앗는 비열한 행위입니다. 특정 방법에 대해서 어떠한 대책을 하고 있었다고 해도 신종 사기가 나타나기 때문에 갖은 수단으로 속임수에 걸려서 방심해야 하기

ihalu.net

모르는 장소에서 설사를 하는 꿈

해당 꿈의 운세는 당신 자신의 미래에 대한 불안과 불만을 품고 있는 것을 의미하며 모르는 장소는 미지의 사물과 사건의 암시이며 이 꿈을 봤을때는 지금은 상상도 할 수 없는 많은 당신의 미래를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미래의 일을 생각하면 불안과 불만이 나오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의 경우라면 불안과 불만이 너무 커 상당히 부정적인 방향으로 치우쳐 버려, 스트레스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일을 생각하는 것은 좋지만, 그렇다고 마음에 부담을 주지말라고 꿈이 알려주는데 좀 더 긍정적이 될 수 있도록 관점을 바꿔 생각해 봅시다.

정원에서 설사를 하는 꿈

당신이 가족에 대해 어떤 불만을 가지는 것을 의미하며 해몽에서 정원은 당신의 가정이나 중요한 것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이 꿈을 봤다면 당신이 또는 가족에 대해 가지는 불만은 무엇인지 생각해 봅시다.

만약 불만이 막연한 것이었다면, 불만의 정체를 명확히 할 필요가 있는데 자신과 가족의 일을 돌이켜 생각해 불만의 정체를 명확하게 합시다. 그다음은 확실히 가족과 대화하고 서로의 이해가 깊어져 불만 해소에 노력하도록 하세요.

설사약을 복용 꿈

설사는 언제 항문에서 나오게 될지 모른는 것이므로, 시판하는 설사 약을 상비하는 분들은 적지 않은 것이지만, 그런 설사약도 꿈속의 상황에 따라 해몽의 의미나 해석이 다를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설사약을 복용하는 해몽은 당신을 도와주는 협력자와 지원자가 나타난 것을 의미하며 이해 부족이나 오해, 스트레스 등을 상징하기 때문에 이를 해결로 이끌어 주고 조언을 해주거나 힘을 빌려주는 사람이 조만간 나타날 것입니다. 또한 설사약이 효과가 있는지에 의미와 해석이 조금 다릅니다.

설사약을 복용했는데 듣지 않는 꿈

설사약이 듣지 않는 해몽은 협력자와 지원자가 나타나도 가지고 있던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스트레스도 해소되지 않는 것을 의미하며 오히려 조언이 정확한 것은 아니하거나 의외의 사태가 일어나 사태가 불필요하게 악화될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설사꿈 정리

설사에 대한 기본적인 의미와 상황별 해석을 해드렸는데 설사(급똥)는 현실에서 발병하면 곤란한 사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