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동네 오락실마다 항상 자리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던 서유기 차이나게이트라고 하는 추억의 오락실게임입니다. 항상 문구점앞이나 혹은 오락실에 가게 되면 동전을 쌓아 놓고 대기줄이 많았던 걸로 기억되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저팔계가 플레이하는데 이상적인 것 같아요.

기술도 다른 주인공들에 비해 강력해 보이고 또 한방 데미지가 남다르기 때문이죠. 높은 건물들을 오르락 내리락 하면 알맞게 공격들을 피해 주셔야 하는데 강력한 공격력과 그리고 방어력을 지닌 보스전에 있어서는 정확한 판단을 통해서 알맞게 회피해 주시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

첫 판 부터 등장하고 있는 잡 몹들을 제거하면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 자신이 먹은 것에 있어서는 좌측 화면에 표시되고 있습니다.

삼국지 스토리의 판타지풍 서유기 게임하기 

개인적으로 손오공이 제일 인기가 없는 것 같은데 파워도 약하고 특별히 기술도 변변치 않기 때문이라 생각 됩니다. 마귀들이 소중한 불경을 강탈하면서 다시 되찾기 위해 위험한 모험이 시작된 것이라고 하네요.

지금 플레이 해봐도 손색없는 재미를 주는데 여러분들께서는 수많은 악당세력들에게 강력한 스킬공격이나 타격을 줘서 모두 물리쳐서 이승의 평화를 지켜주는 히어로가 되어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서유기 차이나게이트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China Gate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