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개인적으로 저는 삼국지를 정말 좋아하는데 저처럼 해당 삼국지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매우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추억의 삼국전기 오락실 액션게임입니다.

세상을 혼돈에 빠트린 적들과 싸우면서 마지막에는 가장 강력한 보스를 쓰러트리게 되면 엔딩을 보는 스토리입니다.

특별한 스킬을 사용을 해서 적들을 제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적이 보이면 재빠르게 순발력을 발휘를 하여서 먼저 적에게 타격을 가해서 처치를 하는 방식입니다.

맨 상단 왼쪽에 보게 되면 자신의 체력게이지를 볼 수 있는데 그 게이지가 소진이 되게 되면 게임오버가 되므로 조심하면서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다양한 장수들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저 같은 경우 파괴력이 가장 좋은 장비를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군요. 동작은 다른 주인공들에 비해 드리게 느낄 수 있으나 높은 대미지를 부여하는 만큼 체력이 적은 잔당들보다는 강력한 전투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BOSS전에 더 큰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필살기를 사용하면 강력한 스킬들을 방출하여 주변에 있는 적들에게 높은 치명타 대미지를 달릴 수 있으니 가급적 둘러 쌓여 피할 수 없는 경우나 보스전에 사용해 주시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슈퍼히어로즈 추억의 오락실게임하기 

모든 대장급들은 저마다 공격 과 이동 패턴을 가지고 있으니 빠르게 상황을 파악하면서 컨트롤 해주어야만 캐릭터가 죽지 않고 원코인으로도 마지막 단계까지 깔끔하게 클리어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여러가지 기술들과 도구들을 소지하는데 항상 적들에게 상성이 되는 것을 사용해 주시는 것도 매우 중요하니 반드시 기억해 주세요.

임무를 진행하면서 보다 좋은 장비들을 하나둘씩 갖추어 나갈 수 있는데 이런점을 보고 있으면 마치 요즘 유행하고 있는 성장형 알피지의 느낌도 받을 수 있어요.

그만큼 이번 게임은 중독성이 생각 보다 강하다는 기분일 들고 있으니 재미있게 즐기면서 오늘 하루도 즐거움을 더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삼국전기 고전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Knights Of Valour Superheroes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