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살이 찌거나, 뚱뚱해지는 꿈은 당신의 운명이 가장 좋을 때와 가장 나쁠 때 보는 혼합 꿈이며 당신의 운명이 행복과 불행으로 나뉘는 꿈을 꾸는 것이 바로 이 꿈입니다.

뚱뚱한 꿈을 꾸면 운명이 꽃피는 경우도 있지만, 질병에 걸리거나 금전적인 문제를 겪는 등 불운이 닥칠 수도 있고 당신의 운의 흥망성쇠를 선명하게 나타내게 됩니다.

행복할 때는 운의 흐름이 가장 좋은 뚱뚱한 꿈으로 보고, 마음이 강하게 손상될 정도로 나쁜 의미의 뚱뚱한 꿈의 패턴이 있습니다.

꿈에서 살찌는 의미

살찌거나, 뚱뚱한 꿈은 당신에게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알려주는 패턴과 재물운이나 건강운이 하락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뚱뚱한 꿈은 당신의 마음이 너그러워지거나 기분이 좋아졌을 때 꾸는 꿈으로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예지몽으로 살찌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이 원하는 이상의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이 꿈은 자신의 욕심을 버리지 못하고 돈을 너무 많이 써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거나 건강이 나빠질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건강하지 못한 생활을 하고 있다면 살찐 꿈을 꾸게 되는 것입니다.

꿈속에서 뚱뚱한 모습은 건강 상태의 악화, 컨디션 난조를 뜻합니다.

살이 찌는 꿈은 당신의 건강이 악순환에 빠졌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당신의 건강 운이 나빠지고 질병에 걸릴 것을 알고 있는 꿈이 살찌는 꿈입니다.

건강관리를 소홀히 하면 곧 건강이 나빠질 수 있는데 건강하고 질병에 대한 걱정이 없다면 뚱뚱한 꿈을 꾸지 않을 것입니다.

뚱뚱한 꿈은 뚱뚱한 것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이 꿈은 두려움이나 경계심이 높아져 마음이 불안하고 답답할 때 보는데 또한 이 꿈은 정신 건강이나 정신 상태의 악화를 나타내기도 하는데, 두려움을 느끼면 자연스럽게 뚱뚱한 꿈을 꾸게 되는 것입니다.

해당하는 꿈이 경고하는 것이니 너무 두려워하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뚱뚱한 꿈은 운이 좋아지는 것과 운명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뚱뚱한 꿈은 당신의 최고로 좋은 운의 흐름을 알려주며, 이 꿈을 꾸면 오랫동안 꿈꿔왔던 일이 실현될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뚱뚱한 꿈은 연애나 일이 생각보다 즐거울 때 꾸는 꿈이라 할 수 있는데 해당하는 꿈은 마음이 풍요로운 사람이 자주 보는 꿈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뚱뚱한 좋은 운과 나쁜 운이 섞인 혼합 꿈입니다.

뚱뚱한 꿈은 좋은 운의 흐름과 나쁜 운의 흐름이 섞여 있는 혼합 꿈입니다.

이 꿈을 꿨을 때 운의 흐름이 최고로 좋으면 인생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음을 암시하지만, 나쁜 운의 흐름에 휘둘리면 가난과 어려움에 시달리고 금전운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뚱뚱한 꿈은 직장운, 재물운, 건강운이 침체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좋은 운명과 나쁜 운명을 알려주는 혼합 꿈이기 때문에 이 꿈을 꾸면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나쁜 일이 생길 수도 있는데 주의를 해야 합니다.

친구가 살찌는 꿈

친구가 살찌는 꿈은 자신이 친구의 태도가 횡포하다고 느낀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친구의 태도가 당신에게서 멀어질 때에도 친구가 살찌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신은 친구를 멋지거나 태도가 크다고 생각하는 것이며 또한 친구가 살찌는 꿈이면서 친구를 걱정하는 꿈이라면 친구의 고민이 해결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친구가 뚱뚱해지는 꿈을 꾸면 친구에 대한 불만이나 불안을 느끼고 있거나, 어떤 친구와의 관계에서 기분이 변한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친구에 대해 나쁜 느낌을 가지고 있다면 친구가 뚱뚱해지는 꿈을 꾸게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친구에게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전달하고 친구와 더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만약 친구가 자신에게 좋지 않은 태도를 취한다고 생각되면 자신의 감정을 분명하게 말로 표현을 한다면 우정이 개선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체중이 신경 쓰이는 꿈

몸무게가 신경 쓰이는 꿈은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는 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더 이상 살고 싶지 않기 때문에 체중이 신경 쓰이는 꿈을 꾸게 되면 이 꿈을 꾸면서 식사 칼로리나 먹는 음식에 신경을 쓰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몸무게에 계속 신경을 쓰고 날씬한 몸매를 원하고 있는 것이지만, 현실에서는 몸을 망가뜨리지 않는 선에서 다이어트를 시도함으로써 마음의 불안감을 없애고 안도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체중을 걱정하는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기 때문이며 스타일이나 몸무게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현실에서 다이어트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체중계에 오르는 꿈

체중계에 오르는 꿈은 자신과 다른 사람을 비교하는 경쟁의식이 강하거나 자신이 열등하다고 느낄 때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음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장점을 더 많이 알고 어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지인이 뚱뚱한 꿈

지인이 뚱뚱해지는 꿈을 꾸게 되면 당신의 교제나 인간관계의 운이 올라가는 길몽의 꿈으로 당신에게 친한 동료가 많이 나타나 멋진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인이 뚱뚱해지는 꿈을 꾸면 당신의 교우관계가 넓어질 것입니다.

이 꿈은 서로를 소중히 여기면 행복해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기 때문에 마음의 번거로움이 사라지고, 서로에게 익숙해짐으로써 행복한 인간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뚱뚱한 꿈

자신이 뚱뚱한 꿈을 꾸면 행복한 운명을 맞이하게 될 것이며 직장운이나 재물운이 상승하고, 행복한 일이 생기게 되어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예지몽입니다.

또한 급격하게 살이 찌는 꿈을 꾸면 노력하지 않아도 행복해질 수 있음을 나타내는데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면서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연인이 뚱뚱한 꿈

이 꿈은 자신이 연인에게 자신의 이상을 강요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으로 자신이 연인을 더 멋지게 만들고 싶은 욕구가 강해졌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자신이 연인을 자신의 이상에 맞추기 위해 구속하고 싶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또한 이 꿈은 자신이 현재 연인에게 불만이 있다는 것을 꿈이 나타내는 것인데 , 당신의 이상과 연인의 모습이 다르기 때문에 이런 불만이 생기는 것입니다.

얼굴이 뚱뚱해지는 꿈

얼굴에 살이 찌는 꿈은 교우관계가 개선되어 많은 사람들과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음을 알려 주는 것이며 좋은 만남이나 사람들과의 인연이 깊어질 가능성이 있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는 큰 태도를 취하지 마시고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태도를 취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얼굴에 살이 찌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행동과 말을 조심해야 하며, 마음이 통하는 동료가 늘어나는 등 운명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이가 뚱뚱한 꿈

아이가 뚱뚱한 꿈을 꾸면 당신의 마음의 미성숙함이 크게 두드러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성숙하지 못한 마음속의 어린아이가 주변에서도 알 수 있을 정도로 커졌기 때문에 해당하는 꿈을 꾸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미성숙한 마음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이므로 깊이 있게 생각을 하고 마음을 성장시켜야 합니다.

어린아이 같은 속 좁은 감정은 버리고 좀 더 어른스러운 생각을 하고 마음을 부드럽고 풍요롭게 성장시켜 보세요.

살쪄서 스트레스를 받는 꿈

이 꿈은 당신의 스트레스가 비정상적으로 높아져 마음에 부담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는데 자신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데, 일상생활에서 고통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스트레스는 직장이나 개인적인 문제에서 비롯되어 꿈에서도 나타냅니다.

살이 쪄서 괴로워하는 꿈은 마음의 여유가 없고 스트레스 이외의 감정을 느끼지 못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으로, 이런 상황에서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살쪄서 다이어트를 하는 꿈

다이어트를 하는 꿈은 불필요한 것을 버리고 몸을 정리하려는 의지가 있음을 보여주는 꿈으로 이는 마음의 정리로 이어져 앞으로의 삶을 더 편안하고 의지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살이 찐 상태에서 더 먹는 꿈

꿈에서 살이 찐 상태에서 더 먹는 것은 욕심을 채울 수 없음을 나타내는데 당신은 비정상적으로 욕심이 많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욕심을 억제하는 것이 필요하며 꼭 필요한 것만 얻고, 욕심을 버리려는 노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식욕을 너무 많이 느끼는 것도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식욕 조절이 필요합니다.

이 꿈은 당신의 욕망이 비정상적으로 강해져 운명이 나빠지고 있음을 알려주는 것이므로, 이 꿈을 경고로 받아들이고 욕망을 억제하려는 노력을 통해 운명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살이 쪄서 병에 걸리는 꿈

이 꿈은 자신이 비관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고, 그 부정적인 생각 때문에 살이 찌고 병에 걸리는 꿈을 꾸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꿈은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인생을 즐기라는 의미이며, 마음이 항상 고민에 사로잡혀 약해져 인생을 즐길 수 없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부정적인 마음은 운을 나쁘게 만들 수 있으므로 긍정적인 기분과 희망을 가지고 살아야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긍정적인 마음으로 운명을 즐기고 밝은 희망을 찾아야 한다는 메시지를 주는 것입니다.

살이 쪄서 기분이 좋은 사람의 꿈

뚱뚱하고 기분이 좋은 사람의 꿈은 자신이 운이 좋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 꿈은 당신의 수입이 늘어날 것을 예시하며, 월급이 오르거나 보너스를 많이 받거나 수입이 늘어나는 사건이 일어날 것입니다.

경제적으로 축하받은 환경에 있을 것이며, 마음도 안정되어 행복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매우 큰돈을 벌게 될 것을 예견하는 꿈으로, 운이 좋아지고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미래를 예감하게 합니다.

부모가 뚱뚱한 꿈

부모가 뚱뚱한 꿈은 자신이 필요 이상으로 부모에게 의존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당신은 부모만을 생각하게 되고, 부모의 의견을 자신의 의견보다 먼저 시 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부모의 말과 의견만 따르는 것은 옳지 않을 수 있으므로 당신의 생각과 의지도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부모가 뚱뚱한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이 더 독립적이고 자신의 삶을 존중하는 태도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며, 이러한 태도는 당신의 운을 높이고 더 나은 삶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병적으로 살이 찌는 꿈

이 꿈을 꾸면 당신의 건강 운이 좋지 않은 상태임을 보여주는 꿈으로 병적으로 살이 쪄서 건강을 해칠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당신의 건강에 대한 무관심에서 비롯된 것일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당신의 연애운이나 직장운도 나빠질 수 있지만, 꿈의 경고 메시지는 당신의 건강이 위험에 처해 있는데 당신은 그것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이 꿈은 당신의 건강을 소중히 여기고 밝은 미래를 가져야 한다는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배가 살찌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행복의 축하을 받고, 자식의 축하을 받고, 자식으로 인한 행복을 느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이 꿈은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하고 인생을 행복하게 하는 사건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며, 아이를 낳을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아이를 낳고 싶다는 강한 소망이 꿈으로 실현될 것을 나타냅니다.

몸의 일부가 살찌는 꿈

당신의 운의 흐름이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몸의 일부가 살찌는 꿈을 꾸면 당신의 행복을 약속하는 것과 같다.

이 꿈을 꾸고 나면 점차 행복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운명이 꽃피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고, 당신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데 만약 자신의 신체 일부가 살이 찌는 꿈을 꾸게 된다면 본인이 좋아하는 일에 도전해 보신다면 운의 흐름이 당신을 도와줄 것입니다.

마른 꿈

마른 꿈은 건강운, 인간관계의 침체를 나타내며, 일운을 의미하는 꿈으로 마른 꿈이 멋진 꿈이라면 운이 상승할 가능성이 있지만, 과도한 꿈은 건강을 해칠 수 있는데 주의를 해야 합니다.

마른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어떤 식으로 살을 빼고 있는지 생각해 보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살이 빠지는 꿈을 꾸면서 다이어트를 고민할 수도 있고, 꿈에서 얻은 예지력을 바탕으로 일상의 선택에 대해 고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연애나 일에서 만족스러운 삶을 살기 위해서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뚱뚱한 사람의 꿈

뚱뚱한 사람의 꿈은 당신의 재물운이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노력으로 가능성이 열리고 가능성이 넓어지기 때문에 뚱뚱한 사람의 꿈을 꾸는 것입니다.

꿈속의 뚱뚱한 사람은 당신의 분신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당신의 운명이 향상될 것을 암시하며, 당신은 금전운이 상승하고 직장에서 성공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꿈을 꾸게 되는 것입니다.

뚱뚱한 사람과 친해지는 꿈

이 꿈을 꾸면 행운의 흐름이 최고조에 달해 아이디어와 생각이 더욱 풍부해지고 행운을 불러일으킵니다.

뚱뚱한 사람과 친해지는 꿈을 꾸면 운명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기분도 상승하여 더 많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데, 이 꿈은 자신이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할 수 있는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뚱뚱한 사람과 싸우는 꿈

꿈에서 뚱뚱한 사람과 싸우는 꿈은 직장운이나 건강운이 나빠질 것을 보여주는 꿈으로 당신은 ㄷ 운이 좋지 않은 상황에 처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뚱뚱한 사람과 싸우는 꿈은 힘든 상황을 겪을 가능성도 높고 또한 연애도 잘 풀리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이 꿈은 우리 삶에 좋은 변화를 가져올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꿈은 우리가 앞으로 일어날 나쁜 일을 예견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이 꿈을 경고로 받아들이고 미리 대비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뚱뚱하고 어두운 느낌의 사람이 꾸는 꿈

이 꿈은 자신이 건강관리를 소홀히 하여 건강이 나빠지고 뚱뚱하고 어두운 느낌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몸이 나빠지고, 컨디션이 나빠져 힘든 상황에 처할 수도 있고, 병에 걸릴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고 체력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소홀히 하면 운이 나빠지고 돈이 없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꿈은 건강에 대한 경고이므로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과체중으로 몸이 움직일 수 없거나 움직이기 힘든 꿈

이 꿈은 당신의 스트레스가 비정상적으로 쌓여 있음을 보여주는 꿈으로 과체중으로 몸이 움직이지 못하는 꿈을 꾸는 것은 내장에 병이 생길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꿈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뚱뚱한 꿈은 혼합 꿈으로 운의 흐름이 좋을 때와 나쁠 때가 있어 이 꿈을 꾼 이유와 내용을 잘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족이 살찌는 꿈

가족이 살찌는 꿈은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 꿈은 당신의 재물운이 상승하고 생활이 윤택해져 가족이 살찌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이 꿈을 꾸면 당신의 인생이 더욱 풍요로워지고 풍요로운 삶을 꿈꾼다는 약속이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