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칼싸움액션의 최고의 게임을 뽑으라고 한다면 바로 이 작품이라고 자신 있게 말하고 싶습니다. 일본의 전통적인 사무라이들이 등장을 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공격방식으로 적들과 전투를 하게 되며 마지막에는 최강자가 되면 되는 아케이드 사무라이 쇼다운 2 오락실게임입니다.

한조라는 캐릭터는 일본의 정통 닌자라 불리고 있는데 두 가지의 분신 술과 표창 던지기 등을 통해 상대하기 무척 까다롭습니다. 때론 호불호가 갈리는 주인공이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그리고 대결을 반드시 2번을 승리해야만 다음 도전자와 또다시 맞붙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전투 도중 무기가 파괴당하게 되는데 이때는 맨 주먹을 가지고 싸워야 합니다.

물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맵에 드롭되고 있으니 다시 주어 들고 경기에 임하면 됩니다. 샤를로트는 길 다란 레이피어를 이용하여 상대를 공략하게 되는데 열 개가 넘는 캐릭터 중에서 가장 컨트롤이 쉽고 간편한 주인공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무사들의 무시무시한 칼싸움 사무라이 쇼다운 2게임하기 

보통 처음 하는 분들이나 또는 실력이 낮다고 생각이 드는 사용자들이 골라 진행하기 좋아요. 그냥 점프와 공격 키 만을 계속해서 사용만 해도 가볍게 인공 지능들을 공략할 수 있답니다.

최종 BOSS는 잘 통하지 않지만 여러 차례 시행착오를 겪다 보면 반드시 깰 수 있는 공략을 찾아낼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전작에 비교하여 그래픽은 한층 더 좋아졌지만 밸런스가 전체적으로 잘 안 맞는 것 같아요.

그만큼 실제 유저들에게 있어서 호불호가 아주 많이 갈렸던 작품으로 기억되고 있는데 아래에 대략적인 플레이 영상을 참고로 플레이하신다면 적들을 처치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진정한 재미의 오락실 격투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Samurai Shodown II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