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정말 제가 어렸을때 매우 큰 사랑을 받았던 버블보블이라고 하는 공룡들이 나오는 추억의 오락실게임을 지금부터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쉽게 적들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아이템을 열심히 놓치지 말고 먹어야 하는데 특히 사탕류는 3가지로 연사 속도를 빠르게 해주는 것 그리고 사거리를 길게 또 단발 속도를 신속하게 만들어 주는 세 개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니 화면 안에 나타나면 무조건 획득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산이 가끔씩 등장하는데 이것을 먹게 되면 기본적으로 3개에서 7개까지 맵을 그냥 건너뛸 수 있습니다. 20판까지 단 한 번도 여러분이 컨트롤하는 공룡이 죽지 않는다면 특별한 스테이지가 오픈하게 되는데 이곳에서는 값비싼 보석들이 가득하게 놓여있습니다.

하나만 먹어도 10000의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으니 최대한 죽지 않게 조작하는 것이 좋겠죠. 그리고 몬스터를 뭉쳐 죽이게 되면 더욱 높은 점수를 물론이고 거대한 크기의 음식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귀여운 공룡들과 함께 하는 버블보블 게임하기 

공간 안에 갇혀 있는 것들은 절대 근접 공격을 허용하지 않는데 이때는 번개를 이용하여 물리쳐야 하는데 상황에 따라 좌우 방향을 여러분이 스스로 조절해 주셔야 합니다.

물약 병이 나타나면 현재 출현한 괴물들을 모조리 없애 주면서 보너스 임무가 제공되고 있어요. 솔직히 막판까지 갈 목적이라면 혼자 하는 것보다는 둘이서 함께 진행하는 것이 크게 유리할 것 같습니다.

지금 플레이 해도 정말 재미있는 거 같은데 처음 하는 분들이라면 아래에 공략 영상을 먼저 보시고 100판의 레벨까지 모두 클리어하도록 하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귀엽고 깜찍한 추억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Bubble Bobble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