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실행이 안되면 => 클릭

 

 

반응형

 

많은 히트작들을 출시했던 주전자 닷컴에서 활동중인 제작자 E녀님께서 만든 후속 버전인 백층탈출 리메이크 게임하기를 위에서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엄마가 사는 곳은 거대한 저택인 무려 100층인데 1편에서는 저택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게 감시를 하는 지독한 엄마때문에 주인공은 정신병에 걸릴 위기에 빠져있었습니다.

그곳을 빠져나오기 위해서 필사적으로 노력을 하고 마지막에는 백층에서 빠져나오는 미션인데 이번 후속버전의 경우에는 시간이 흘러 사악한 엄마로부터 벗어난 10년이 지난 스토리로 시작이 되게 됩니다.

갑자기 전화가 오고 나서 생명이 위급하다는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오게 되고 고민고민을 하다가 그래도 임종을 지켜야겠다 는 마음이 착한 딸은 다시금 거대한 저택으로 들어가게 되면서 스토리가 다시 한번시작을 하게 됩니다.

조작방법 : 마우스 & 화면터치

 

2023.01.02 - [기타게임] -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

약간 병맛스러운 재미를 선사를 해주는 이번 눈빛보내기1 게임은 최고의 외모를 지닌 귀여운 여자 캐릭터를 움직여서 남성들을 모두 유혹을 해주는 웃긴 플래시를 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ihalu.net

 

명작 백층탈출 리메이크 플래시 방탈출게임 리뷰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었던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 덕분에 인기가 꽤나 많았던 플래시로 만든 작품인데 머리를 잘 사용을 해야만 각 진행되는 부분들을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원래는 1편이 출시가 되고 제작자인 이녀님께서 다시금 완전히 새로 제작하여 2021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고 하는데 처음에 진행을 할 때에는 그냥 무작정 하지 마시고 공략을 잘 보시고 하면 한결 풀어나가는데 쉬울 겁니다.

 

보다 많은 게임을  하려면 이곳에 방문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100층 탈출 플래시 추억게임 공략영상

위에서 매드해터라고 하는 유명한 비제이 분이 제작한 공략을 보시고 다양한 곳을 잘 벗어나면서 풀어나가면 도움이 될겁니다.

직접 플레이를 해보면 알겠지만 전작 1편에 비해서 그래픽도 한층 업그레이드되었고 이전보다 더욱더 난이도가 높아져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저분들께서는 지금 위에서 직접 백층탈출 리메이크 추억게임을 플레이를 해보시고 엄마가 있는 건물로 다시 한번 가셔서 즐거운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백층탈출2.swf
9.99MB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