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서로 격투를 하면서 치열하게 미션을 수행을 해야 하는 바이올런스 파이트라고 하는 지금 해봐도 재미있는 추억에 오락실게임입니다. 우락부락할 정도로 근육이 거대한 몸통을 지닌 파이터들끼리 서로 대전을 치르게 되는데 여러분들이 그 중심에 있어서 모든 대전 상대들을 때려눕혀주면 되겠습니다.

여러 공격들과 스킬들을 이용해서 전투를 하면 되는데 꾸준하게 연속 콤보를 날리게 되면 쉽게 제압이 가능하며 그리고 파워 게이지는 대상을 타격할 때 수치가 나타나는데 올라갈수록 당연히 높은 타격 대미지를 입힐 수 있게 됩니다.

체력게이지가 점점 줄어들면서 처음 설정된 모습 하고는 전혀 다른 형태로 변하게 되는데 현재의 체력이 줄어들수록 캐릭터의 모습이 점점 더 사라지고 있습니다.

5라운드에 접어들면서는 관중석에서 술병 같은 것이 나라와 주인공을 공격하게 되는데 정말 너무 매너 없는 형태의 싸움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는 격투장르의 바이올런스 파이트 게임하기 

거리를 조절하며 도전자의 공격 패턴을 신속하게 파악해 주시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이것만 제대로 알아낸다면 제 아무리 막강한 전투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도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조금 플레이를 하다보면 자신만의 스킬 및 콤보공격을 습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잘 습득해서 모든 대전상대들을 상대를 해서 챔피언이 되면 되겠습니다.

 최종 라운드라 할 수 있는 6번째는 자신과 똑같이 생긴 자와 강도 높은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승리하기 정말 어려울 만큼 현재 여러분이 사용하는 모든 기술들을 똑같이 따라 하고 있으며 움직임과 반응 속도가 매우 빠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막판 보스라는 생각이 들 만큼 신중한 컨트롤을 요구하고 있어요. 최종 경기를 승리하고 나면 그다지 재미난 엔딩을 기다리지 않고 그대로 모든 것이 끝이 나고 말아요. 처음 시작해서 끝이 날 때까지 20분이면 충분하니 꼭 한번 플레이해 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화끈한 액션 격투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Violence Fight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