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바나나의 의미는 사람의 물욕, 성욕, 통찰력 등의 내부적인 파워와 일상생활에서의 성과, 금전운을 암시합니다.

또한 바나나의 굵고 실로 먹을 정도로 좋은 모습은 꿈에서 등장할 때 좋은 의미를 가질 수 있는데 꿈에서 바나나의 색상과 형태를 잘 떠올리시면 꿈의 의미를 해석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나나를 사는 꿈

꿈꾸는 바나나를 사는 것은 실생활에서의 운의 흐름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바나나를 구매하는 행동은 긍정적인 사고를 나타내며, 특히 애정면에서의 행운이 기대될 때는 이성과의 관계로 욕구가 가득한 암시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바나나를 갖고 있는 것이 많을수록 행운이 높아지며, 이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중한 행운이기도 합니다.

바나나가 썩는 꿈

꿈을 꾸는 바나나가 썩는 것은 영적 스트레스를 뜻하며, 당신은 마음과 몸이 피곤해져서 올바른 판단이 어려워지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은 불모의 사랑이나 어려운 문제에 빠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써, 이럴 때는 휴식을 취하고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바나나 나무의 꿈

꿈꾸는 바나나 나무의 의미는 충실한 운의 흐름을 상징하는데, 이 꿈은 많은 행운이 지금 당신을 방문하는 것을 암시하며, 꿈에서 열매가 많은 바나나가 등장한다면 뜻하지 않게 수입에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과일도 모두 썩어 가는 운명이기 때문에, 방심하지 마시고 겸손한 자세를 유지해야 하며 이렇게 하면 주위로부터의 지지도 얻을 수 있습니다.

바나나 껍질에 미끄러지는 꿈

이 꿈은 부주의에 관여하여 문제에 휘말리거나 불운에 휩쓸리는 것을 경고하는데 불확실한 미래이지만 신중하게 진행해야 하며, 책임 있는 일에는 더욱 신중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바나나 보트의 꿈

꿈을 꾸는 바나나 보트의 의미에서, 자신이 그것을 탈 때 자신의 감정에 주목해야 하며 바나나 보트는 경쾌하지만 처음 보트 타기를 시도하면 불안을 느낄 수 있으므로 만약 꿈속에서 무서움을 느꼈다면 운의 흐름의 저하가 우려됩니다.

반대로 동료와 함께 즐겁게 바나나 보트를 탄 꿈이라면 목표 달성의 기회를 나타내는 길몽이 될 수 있습니다.

바나나 보트는 여러 사람이 함께 타는 활동이므로, 혼자서 만끽하는 꿈에서는 성적인 욕구가 높아짐에 따라 더욱 개방적인 감정을 나타내며 또한, 바나나 보트의 크기는 당신의 요구하는 남성성에 필적하고 있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바나나를 먹는 꿈

꿈에서 바나나를 먹는 것은 체력과 기력이 충실하고 감각이 예리한 상태를 상징하는데, 이는 길몽의 표현으로, 좋은 운의 흐름을 자신의 힘으로 불러내려는 의지를 나타냅니다.

영양이 풍부한 바나나를 맛있게 먹는 것은 성과를 올릴 수 있는 암시이므로 이 기회를 살려 새로운 것에 도전하여 일이나 공부에서 보다 능력을 향상할 수 있지만 바나나를 먹어도 맛을 느끼지 못하는 꿈이라면 몸의 부진을 걱정해야 합니다.

건강에 자신이 있을 때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면서 건강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바나나를 먹고 싶은 꿈

꿈꾸는 바나나를 먹고 싶다는 의미에서는 마음만이 앞으로 달려 본래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바나나를 먹지 못하는 꿈

꿈에서 바나나를 먹지 못하는 것은 현재 상황에서 만족스럽지 않은 자신에게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것으로 좌절이나 아쉬움은 현실에서의 고민과 직결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노력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일 수 있는데, 스포츠 등을 통해 마음을 충전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바나나를 버리는 꿈

꿈을 꾸는 바나나를 버리는 행동은 불필요한 것을 사서 낭비하거나 시간적인 손실을 의미하기 때문에 운이 정체하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 합니다.

이러한 꿈의 버리기는 자신의 일상을 정리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 될 수 있는데 만약 이 행위로 기분이 좋아졌다면 문제는 비교적 처음 단계에서 해결할 수 있을 수 있습니다.

바나나 껍질의 꿈

꿈에서 바나나 껍질은 밟으면 미끄러지는 것으로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불운에 휩쓸릴 우려가 있는데 사람과의 트러블도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바나나를 주는 꿈

꿈꾸는 바나나를 주는 의미는 적극적으로 환원함으로써 운의 흐름이 올라간다는 것으로 성과를 독점하지 않고 주위와 함께 나누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뜻밖의 소득이 있으면 그 일부를 누군가에게 선물하는 등 감사의 기분이 담긴 행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만약 꿈에서 바나나를 거부한다면 이는 문제의 암시일 수 있습니다.

바나나를 받는 꿈

꿈에서 바나나를 받는 것은 운의 흐름의 상승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는 주위의 협력이나 원조가 뿌려져 당신의 삶 전체를 만족하게 한다는 의미를 가지는 있습니다.

바나나를 받았을 때 기분이 좋았다면 현실에서도 그 기대는 높아질 것이며 또한 바나나의 분량이 많은 꿈에서는 금전운에 관한 상승 추세과 이익, 수입 증가의 징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바나나를 보는 꿈

바나나를 보는 꿈은 행운을 놓치는 거나 실천하는 힘의 부족을 뜻합니다. 목표 달성하는데 문제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극복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돈이나 물욕, 성욕 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될 수 없을 정도로 당신의 힘을 빼앗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이 꿈은 자신에게 경고의 의미도 있는데 주의가 필요합니다.

덜 익은 푸른 바나나의 꿈

덜 익은 푸른 바나나를 먹는 꿈은 미숙한 상태를 암시를 하는 것으로 생각이나 계획이 모두 미완성 상태이며, 잘 되지 않는 일이 많아질 것입니다.

기회는 푸른 바나나처럼 아직 덜 익은 상태이므로 무엇을 해도 성공할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실력과 매력을 갈고닦아 다시 한번 도전할 수 있도록 지금부터 열심히 준비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