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추억에 플래시로 잘 알려진 미리스토리 징검다리을 한번 플레이해보세요. 화살표키를 통해 이동할 수 있고 Z 또는 스페이스바를 통해 점프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높은 언덕들을 뛰어넘고 넝쿨 같은 줄기를 통해 낭떠러지를 헤쳐 나가는 재미난 모험을 가득 담고 있는 작품으로 미리 나라를 출발하여 사과 숲 바다 볕 빛나라 이렇게 여러 곳을 모험을 하게 됩니다. 스토리는 주인공인 막내 공주는 미리가 4명의 언니들을 직접 찾아 나서는 내용으로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한 명씩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장소를 클리어하고 잃어버린 공주들을 모두 찾고 다시 왕국으로 되돌아올 수 있도록 집중력 높은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플레이가 되면 먼저 아버지인 국왕에게 인사를 건네고 작은 언덕들을 뛰어 올라가게 됩니다. 각 장소마다 일정하게 정해진 시간이 있는데 타임 오버가 되면 세 개의 라이프 중 하나가 차감되고 있습니다.
우선 언덕 같은 경우는 손 풀기 정도의 수준이라 생각하시고 간단히 두어 넘어 주면 될 것 같아요. 두 번째 스테이지 부터는 본격적인 여행길이 열리고 있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 이때부터는 공중 위로 높이 올라온 만큼 절대로 추락하지 않게 천천히 컨트롤하면서 사이사이 놓여 있는 언덕만을 밟아 가면서 우측 끝 지점까지 안전하게 이동해야 합니다.
목표 지점에 도달하는 성취감과 힘든 부분들을 애써서 극복하는 쾌감도 함께 느낄 수도 있는데 그래픽이 간단해서 약간 조잡한 느낌을 주지만 해보면 정감도 가고 정말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작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여러분들께서는 이 시간부터 2D 플래시 기반의 플랫폼 퍼즐장르로 제작이 된 미리스토리 징검다리을 재미있게 즐겨보시고 목표지점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게 도전을 하시고 모든 미션을 클리어를 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주인공 캐릭터 움직이기: ←, → 화살표 키
점프하기: 스페이스바 또는 ↑ 화살표 키
목표: 징검다리 건너기, 장애물 피하며 안전한 위치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