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무덤을 꿈속에서 본다면 크게 두 가지 의미로 나눌 수 있는데 첫째로, 과거에 대한 생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둘째로는 환생이나 부활을 의미하며, 마지막으로는 현재 상황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데, 현재 아무 일도 없이 순조롭게 생활하고 있다면 차후 운의 흐름이 저하될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어려운 상황에 있다면 차후 사태는 호전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때 정신적으로 압박을 느끼고 있더라도 해방되는 예감이 있으니 괴로움을 극복할 수 있는데 여러 상황별 꿈의 의미해석은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덤 절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지금 피로와 부정적인 감정을 안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무덤이 거칠어 보인다면 운이 나빠지고 상황이 악화될 가능성이 있으며 분위기 전환도 어려울 것이지만, 무덤이 깨끗하다면 어려운 상황에서 빛이 드러날 것입니다.

노력이 보상받을 수 있는 날이 올 것으로, 이 꿈을 꾸신다면 무덤에 가서 평소의 감사의 마음으로 참배하면서 부탁하는 것이 아니라, 무덤과 접하면서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무덤을 세우는 꿈

이 꿈은 현재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으며, 이를 해결하고 과거의 일로 만들고 싶은 소망을 나타내는데 마음이 초조하고 판단력이 둔해져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에는 적절한 시기가 아닙니다.

이는 인내의 시기이며, 예지 꿈적인 의미도 있어 가족이나 친척에게 불행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괴로운 결정을 해야 할 수도 있지만, 타협의 결과에 대한 판단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무덤이 쓰러지는 꿈

이 꿈은 매우 불길한 꿈으로서,  변에서 일어나는 불운한 일들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현재의 운이 좋지 않아서 발생한 것일 수도 있으나 이 꿈의 주요 원인은 자신이며, 지금 당장 그 생각을 바꾸지 않으면 앞으로 큰 문제와 어려움이 계속 발생할 수 있다는 경고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프라이드와 생각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작은 문제라도 해결하며, 자신에게 반성해 볼 필요가 있는데 이를 통해 자신만이 알고 있는 대답을 찾고, 긍정적인 행동을 취할 수 있게 됩니다.

무덤에 절하고 꽃을 놓는 꿈

이 꿈은 무덤 에서 절하고 꽃을 놓는 상황을 통해, 과거의 연애를 청산하고 새로운 사랑으로 향할 준비가 된 상태를 의미합니다.

꿈을 꾸는 사람은 과거에 잊을 수 없는 사랑을 했고, 아직도 그 사랑을 끌고 있을 수 있지만 이 꿈을 통해, 그 사랑을 잊고 과거의 추억으로 구분하는 시기에 와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또한,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는 멋진 만남의 기회가 가까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밤의 무덤의 꿈

밤의 무덤을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이 한계에 도달하고, 지친 상태를 보여주고 있는데, 이러한 상태를 유지하면 자신을 망가뜨릴 수 있으므로 누군가의 도움을 받거나, 포기하고 정신을 다시 차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포기하는 것이 모든 것이 나쁜 것은 아니며, 자신의 상태를 정리하고 노력하여 다시 한번 시도할 수 있습니다.

무덤을 벌초하는 꿈

이 꿈은 과거의 불안과 후회에서 벗어나 새로운 자신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은 욕망을 나타내는데, 무덤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맑은 느낌이 드는 꿈이라면 새로운 자신으로 거듭날 것이지만, 무덤을 청소해도 깨끗해지지 않는 경우는 과거의 불안이나 후회를 닦아내지 못하고, 재출발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 원인을 파악하고 맞서야 합니다.

무덤에서 유령을 만나는 꿈

무덤에서 유령을 만나는 꿈은 자신의 수호령을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경우 무서운 유령으로 나타나거나, 새로운 변화가 찾아올 수 있는 것을 암시하며, 그 변화에는 당신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사태가 포함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유령을 만나도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다면 행운이 찾아올 것이지만, 두려움을 느낀다면 인간관계나 생활의 혼란에 주의해야 합니다.

무덤을 파는 꿈

무덤을 파는 꿈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는데 첫째, 자신이 부끄러운 과거에서 도망가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둘째, 다른 사람이 무덤을 파는 꿈은 불길한 것의 전조이며,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자신이 지금 순조롭게 살고 있다면 이 꿈은 현재의 안일한 상황에 경고를 줍니다.

하지만 어려운 상황이라면, 해방되는 예감을 줄 수도 있는데 언동에 주의를 기울여, 사귀는 상대를 파악하도록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무덤의 꿈은 당신의 현재 상황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조심하면서 신중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거친 무덤을 보는 꿈

거친 무덤을 보는 꿈은 평소에 감사 부족이 있다는 메시지로 이는 전반적인 운의 흐름이 침체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경고 꿈입니다.

감사의 부족과 함께 자신만의 힘으로 모든 것을 해내려는 절이 있는 것이 문제입니다.

또한, 조상의 묘참에 대한 의식도 얇아지고 있는데, 이는 무덤을 방치하거나 청소하지 않는 꿈으로 나타날 수 있는데 만약 마음이 가득 차 있다면 묘참에 가는 것이 좋으며, 먼 경우라면 손을 맞잡고 감사를 드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무덤을 청소하는 꿈

꿈에서 무덤을 청소하는 것은 운의 흐름이 좋아지고 있다는 신호이며, 조상에 대한 생각이 강해진 것을 나타내고 있으나 청소해도 깨끗하지 않은 무덤이나 엉성한 무덤의 꿈은 주의해야 하며, 지금 현실적인 문제에 대해 감사와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멋진 무덤이 인상적으로 기억되는 꿈

자신이 꿈에서 멋진느낌의 무덤을 보았다면 그것은 앞으로 부활할 긍정적인 흐름을 의미합니다.

현재 당면한 문제와 스트레스에 대해 긍정적인 방향으로 전환하여 정밀한 사고방식으로 변화시키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무덤의 광택, 크기, 꽃 등의 세부 요소는 의미가 더해지는 것이므로 주의해서 살펴보세요.

무덤에 들어가는 꿈

무덤에 들어가는 꿈은 현재 순조로운 삶을 살고 있지만, 주변에서 자신을 잘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런 상황에서는 자신도 언동에 주의를 기울이고, 사귀는 상대를 확실히 파악해야 한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상황을 부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리며, 무덤에 들어가는 꿈이라 해서 버릴 필요 없이 주의 깊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