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정말 전무후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최고의 가수이자 아티스트라고 불리는 주인공 가수를 컨트롤을 하면서 재미있게 즐기는 마이클 잭슨의 문워커라고 하는 추억의 오락실 무료게임을 즐겨보세요.

플레이를 하다보면 화면에 등장하는 수많은 적들을 공격을 해서 제거를 하고 마지막에는 보스를 쓰러트리고 갇혀진 아이들을 모두 구출을 하는 리듬액션게임입니다.

지금은 숨지고 없지만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었던 가수인데 이 게임에서 니오는 인물들은 뮤직비디오에서 등장한 인물과 배경을 소재로 만든 게임이라고 하네요.

앞과 위로 꾸준히 전진을 하면서 적들을 제거를 해야 하며 공격을 할 때마다 타격 감을 키워 주는 듯 반짝 거리를 가루를 뿌리고 있어요.

첫 번째 등장하는 보스 똑같은 복장을 하고 나타나 권총으로 위협을 가하고 있지만 스킬을 시전 시키는 순간은 무시무시한 총알도 가뿐하게 피해 나갈 수 있으니 유저께서는 적당히 시간 차 계산을 통해 사용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명작가수가 나오는 마이클 잭슨의 문워커 명작 오락실게임하기 

스테이지 단계가 올라가면서 부터는 더욱 강력한 잔당들이 등장하게 되는데 항상 미션에 붙잡혀 있는 여자아이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구출해내야만 주어진 임무를 클리어 하게 됩니다.

참으로 기발한 발상으로 너무 잘 만들어 놓았다는 생각이 들 만큼 그때 당시 많은 분들에게 극찬을 받아 왔답니다. 움직임 하나하나가 마치 무대 위에 올라와 춤을 추는 것 같은 느낌을 제공해 주고 있어 플레이 하는 시간 동안 절대로 지루함을 느끼지 못할 것 같아요.

지금 보면 2D의 조잡스러운 그래픽이지만 이런 작품이 어느덧 30년이 훌쩍 지나 갔을 만큼 그때 당시를 생각 한다면 최고로 높은 화질을 자랑했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특별한 행동을 취할 때마다 귓가에 들리는 주인공의 목소리가 산뜻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최고의 재미를 주는 아케이드 추억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MICHAEL JACKSON'S MOONWALKER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