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립스틱의 꿈은 주로 연애와 관련된 꿈이며, 애정을 의미하는데 립스틱의 색이 진하면 욕망이 강하다는 것을 나타내며, 립스틱을 잘 바르고 있다면 자신의 욕구가 정당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잘 바르지 못하면 자기 어필이 잘못될 수 있다는 경고이며, 자신의 행동을 다시 살펴서야 한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는데 

립스틱을 사는 꿈

이 꿈에서는 립스틱을 사는 것이 자신의 연애상에서 불만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새로운 사랑에 대한 욕구가 상승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의 관계를 간과하고 새로운 사랑에 눈을 돌리고 있다면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경고하는데 만약 구입한 립스틱을 좋아한다면 그것은 당신과 매우 어울리는 사람과의 만남이 예상되는 것입니다.

립스틱을 바르는 꿈

립스틱을 바르는 꿈은 연애 행운이 상승하고 있을 뿐 아니라, 성적 욕구와 흥미가 특히 강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에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접근하는 것보다는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깨끗하게 립스틱을 바르는 꿈은 연애면에서 기쁜 일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립스틱을 잘 칠 수 없는 꿈은 당신의 연애에 그늘이 쏟아지는 암시일 수 있으며 사랑의 경쟁자가 나타나기도 하고, 모순적인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화려한 립스틱을 바르는 꿈

화려한 립스틱을 바르는 꿈은 당신의 성적 욕구가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성에 대한 어필이 강하고, 많이 바를수록 충동적인 행동에 달려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으나 이러한 감정은 사람으로서 정상적이지만, 성적인 소망이 너무 강해서 너무 충동적인 행동을 하면 후회의 원인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립스틱을 빌리는 꿈

립스틱은 연애와 관련된 것으로 해석되며, 립스틱을 빌린다는 것은 바람이나 불륜을 의미합니다.

꿈에서는 우연히 소개된 친구의 남편에게 설레게 된 예조가 나오는데, 이는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는 연애는 피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애는 자유지만,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는 것은 좋지 않으며 이 꿈은 자신이 연애에서 조심해야 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립스틱을 버리는 꿈

립스틱을 버리는 꿈은 연애를 간과하거나 현재의 연애 상황에 대한 불안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꾼 사람은 연인의 실망이나 기분 상승, 혹은 짝사랑의 경우에는 상상 속의 연인과의 연애를 갈망하고 있을 수 있으나 이 꿈은 현재의 상황에서는 결정을 내릴 때가 아니며, 일단 거리를 두고 냉정하게 평가하고, 자신의 기분을 회복하기 위해 다른 활동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기분을 새롭게 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다음 연애를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립스틱이 튀어 나오는 꿈

립스틱이 튀어 나오는 꿈은 자신이 자신의 진심을 가짜로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러한 거짓은 대인 관계에서 필요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스스로 마음을 거짓하는 것에 고통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단번에 본심을 입지 않고, 자신이 신뢰하는 사람에게 그 고민과 생각을 털어봅시다.

립스틱을 찾는 꿈

이 꿈은 자신의 매력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며 립스틱을 찾는 상황에서는 자신의 매력을 강조하고 싶어하는 욕구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 꿈은 연애를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매력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기회가 될 수 있으나 매력이란 개인마다 서로 다른 것이기 때문에, 비교하거나 당부할 필요는 없는데 자신의 매력을 믿고 자신감을 가지고 나아가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남자가 립스틱을 바르는 꿈

남성이 립스틱을 바르는 꿈은 자신의 변신 욕망과 기존의 껍질을 깨고 싶은 욕구를 나타내며, 외모뿐 아니라 성격까지 바꾸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새로운 매력을 이끌어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새로운 립스틱을 바르려고 시도하는 꿈

이 꿈은 연애에서 불안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상대와의 궁합이 맞는지 불확실함을 보여주는데 이는 자신감 부족과 관련이 있을 수 있지만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인정해주며, 자신감을 가지면 불안을 해소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상대를 시험하는 것보다는 자신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자신의 좋은 부분과 나쁜 부분을 객관적으로 인식하는 것이 좋은데 불안을 해소하고 자신감을 갖기 위해서는 자신을 사랑하고 소중하게 여기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학교에서 립스틱을 사용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의 강한 인정 욕구를 나타내며, 군중을 상징하는 학교에서 립스틱을 사용하는 것은 자기 표현의 필요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을 인정하고 받고 싶어하는 강한 욕구가 있음을 보여주며, 자신의 개성과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는 메시지를 주는 것입니다.

주위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자신이 지금까지 가진 개성과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 이 꿈이 주는 가장 중요한 메시지입니다.

립스틱을 누군가에게 발라주는 꿈

이 꿈에서 만약 동성 친구나 낯선 여성에게 발라준다면 현재의 연애 상태에 만족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지만 이성에게 발라준다면 만남의 운이 높아지고, 갑작스러운 고백이나 프로포즈에도 기대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또한, 립스틱의 김이 좋았다면 파트너와의 궁합이 좋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 꿈은 현재 연애 상태나 만남의 기회가 높아진다는 긍정적인 징조이며, 마음에 드는 립스틱을 붙여 외출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바른 립스틱이 어울리지 않는 꿈

자신이 꿈 속에서 바른 립스틱이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낀 것은 이성에 대해 자신을 가식적으로 어필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 어필이 상대방에게 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며, 결국 자신을 괴롭히게 됩니다.

이 꿈은 자신이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드러내고, 자신의 매력을 재고해 볼 필요가 있다는 메시지를 주는 것으로 연애나 인간관계에서 자신을 드러내는 것은 어렵겠지만, 거짓말이나 가식적인 어필은 결국은 자신을 괴롭히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진정한 모습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립스틱을 선물하는 꿈

꿈에서 립스틱을 선물 받는 것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감정을 전하고자 하는 욕구를 나타내는 것으로 립스틱은 연애와 여성스러움의 상징이며, 상대방에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고 싶어하는 욕구를 보여줍니다.

또한, 이 꿈은 평소 강한 태도를 보이던 여성이 상대방 앞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주며 마음을 열어가려는 노력을 하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오렌지색 립스틱의 꿈

이 꿈은 대인 관계와 관련된 것으로, 상쾌하고 아름다운 오렌지색이라면 대인운이 좋아지고 관계가 더 깊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도 있지만 어두운 오렌지색이나 흠뻑 빠진 경우는 대인 문제에 놓일 가능성이 있으며, 체력 관리도 필요하며 자신의 컨디션 상태에 따라 부탁을 받을지 거절할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립스틱의 색이 인상적으로 기억 되는 꿈

이 꿈에서 립스틱의 색이 매우 깨끗하게 느껴진다면 연애면에서 기쁜 일이 생길 것이라는 긍정적인 해석이 있지만 불쾌한 기분이 들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색상이라면, 연애면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는 냉정함을 유지하고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합니다.

진한 립스틱을 바르는 꿈

이꿈은 연애면에서의 운이 상승 중이며, 현재 어필중인 사람이 있다면 노력을 계속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또한, 꿈속에서 바르는 립스틱의 색상도 중요한데, 선명하고 깨끗한 색상의 립스틱은 자신의 매력과 성적 매력을 어필하고자 하는 욕망을 나타내며, 더욱 강한 소망일수록 주위의 시선을 모으고 싶어하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진한 색상이거나 친숙하지 않은 립스틱일 경우 연애나 건강면에서 고민에 부딪힐 가능성이 높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립스틱을 선택하는 꿈

립스틱을 선택하는 꿈의 첫 번째는 어떤 립스틱을 선택하는가에 따라 자신이 어떻게 느낌을 주고 싶은지 고민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더 인정받고 싶어하거나, 자신의 매력을 더 부각시키고 싶어하는 등의 욕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해석은 가게나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선택지가 있는 경우 자신이 다양한 이성에 눈을 돌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 때는 위험한 사랑에 빠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만약 이미 파트너가 있다면 그 사람을 흔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립스틱을 받는 꿈

립스틱을 받는 꿈은, 상대방이 당신에 대한 호의를 보여 주는 것으로 받은 립스틱의 색이 당신에게 어울리는 색이라면, 상대방이 당신을 잘 이해해주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어울리지 않는 색이라면 외형만으로 당신을 판단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 꿈은 좋은 관계를 만들 수 있는 상대와의 만남을 예고하며, 와우만의 교제가 될 수 있는 상대를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립스틱이 부러지는 꿈

립스틱이 부러지는 꿈은 연애의 문제에 대한 불안감을 보여주는 꿈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상대나 파트너와의 사랑 경쟁이나 분쟁을 우려하는 것입니다.

불안한 기분이 강해지고 있으나 이 꿈이 실제로 일어날 가능성은 적으며, 자신의 감정을 정확히 파악하고 자립심을 키워 불안을 해소해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립스틱을 찾았지만 찾을 수 없었던 꿈

립스틱을 찾았지만 찾을 수 없었던 꿈은 불안정한 정신 상태와 연애 관계의 잠시간 나빠질 가능성을 나타내는데 상대방의 사소한 행동에도 좌절하거나 혐기가 들 수 있으며, 상대를 존중하는 마음을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연애는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성립되므로 상대방의 행동을 가벼이 여기지 않고 존중하는 마음을 잊지 않도록 합니다.

검은 립스틱 등 흐릿한 색이 인상적으로 기억 되는 꿈

검은 립스틱이나 흐릿한 색의 립스틱을 바르는 꿈은 흉몽이며, 자신의 연애나 성적인 자신감을 잃고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이는 연인이나 호의를 보는 이성에 걸려 자신감을 잃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또한, 검은 립스틱은 실망과 절망의 상징이므로, 필요 이상으로 우울하지 않도록 조심해는데 재물 운이나 컨디션에서의 운의 흐름이 저하되고, 재난이나 불행의 전조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에 대비하여 준비하고 대처해야 합니다.

차분한 핑크색 립스틱의 꿈

이 꿈은 연애와 만남의 행운이 상승하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데 이 시기에는 싱글의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만남이 있을 수 있으며, 이전에 좋아했던 사람과 다시 만나는 기쁜 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짝사랑 중인 사람도 마찬가지로, 상대방과 양쪽으로 마음이 움직이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미 연인이 있는 사람들도, 상대방에 대한 애정이 더욱 깊어질 것이지만,, 꿈에서 핑크색이 너무 짙거나 눈에 아픈 색으로 나온다면 연애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만난 사람이 실제로는 기혼자였다거나, 연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었다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에는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않고, 온화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라색 립스틱의 꿈

보라색 립스틱을 바르는 꿈은 자신의 우울한 모습을 보여주며, 대인 관계와 연애면에서 고민과 문제를 안고 있는 것을 나타내며 또한 이 꿈은 전반적인 운의 흐름이 저하되고 있음을 알리며, 특히 대인운의 저하에 주의해야 합니다.

주위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고, 자신의 평가에 대한 걱정으로 고민하는 경우가 많아 자신감을 잃어버리기 쉬우므로, 가능한 한 사람의 눈을 신경쓰지 않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검은 립스틱의 꿈

꿈 속에서 검은 립스틱을 바르는 것은 대인 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는 경고의 꿈으로 추위나 좌절을 느끼면, 주위 사람들의 상태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자신의 컨디션이 불안정해지는 경우도 있으므로 이 꿈을 보면 잠시는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해야 하는데 만약 꿈에서 조롱하는 듯한 추위를 느낀다면 친밀한 사람의 병이나 사고, 부상 등의 우려도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현재 대인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알려주고 있으며, 주위의 상황과 자신의 컨디션을 잘 살피고 대처해야 합니다.

빨강, 노랑, 핑크 등 밝은 색의 립스틱

해당 꿈은 연애면에서의 운이 상승하고 호의적인 이성의 존재가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다만, 립스틱의 색이 너무 화려하거나 선명한 경우 순애보다는 즐거움을 우선시하는 연애에 기울 수 있으며, 소중한 사람 이외와 밀접한 관계가 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며, 만약 연애가 불가피한 상황이라면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푸른 색의 립스틱의 꿈

푸른 색의 립스틱을 바르는 꿈은 기분이 하강하고 건강이 좋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인간관계에서 문제를 안고 있거나 현재 어떤 문제 때문에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일 수 있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무리하지 않고 쉬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보라색 립스틱의 꿈

보라색 립스틱을 바르는 꿈은 자신의 우울하거나 걱정되는 모습을 보여주며, 운의 흐름과 특히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또한 보라색이란 색의 의미는 고귀하고 품위 있는 것으로 자신을 좀 더 겸손하게 바라보고 현실적인 조건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연애면에서는 적극적으로 이성에게 어필하지 않고 조금 더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립스틱을 바른 입술이 기억 되는 꿈

립스틱을 바른 입술을 꿈에서 본다면 이는 연애와 관련된 몰입 상태를 나타내며, 입술은 상처받기 쉬운 마음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만약 이 꿈을 사귀는 중인 상대방과 함께 꾼다면 상대방이 당신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신호지만 지나치게 걱정하지 않는 것이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립스틱이 부서지는 꿈

립스틱이 부서지는 꿈은 은밀한 짝사랑이 무너져 버린다는 암시인데 만약 자신이 독신이라면, 핑크색 립스틱을 썼다면 노리고 있는 동료가 있어 술을 마시는 등의 교류의 기회를 엿볼 수 있습니다.

기분좋게 립스틱을 선택하는 꿈

기분좋게 립스틱을 선택하는 꿈은 당신의 마음에 숨겨진 바람을 나타내는 것으로 이 꿈에서 립스틱을 선택하는 행동은 이기심으로 해석되며, 현재 정해진 남자친구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이 꿈은 당신에게 다른 남성과 비교하여 마음을 빼앗기는 것은 옳지 않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연애는 자유지만, 그것이 당신의 사람성을 묻는 것이라면, 성실한 행동이 필요하다고 꿈은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립스틱을 시험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연애에 대해 긍정적인 느낌을 준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지금 당신은 더 나은 연인 선택을 위해 많은 이성의 다양한 양상을 보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만약 싱글이라면, 곧 당신의 이상을 실현하는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으나 연인이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꾸면 조금만 주의가 필요합니다. 

남성에게 립스틱이있는 것이 인상적으로 기억 되는 꿈

이 꿈은, 상대에 대한 독점욕이 강해져서 자신만의 것으로 하고 싶다는 강한 욕구를 나타내고 있는데, 이러한 감정은 질투심으로 발전할 수 있으며, 이는 자신에 대한 자신감과 열등감, 그리고 상대를 존중하는 기분이 약해진 결과일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감정을 개혁하고 상대에게 부담을 주지 않도록 신중히 대처해야 합니다.

립스틱이 떨어지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자신을 속이고 잘못된 모습을 보여주려고 하고 있음을 알려주며 또한 이 꿈에서 떨어지는 립스틱은 자신의 진정한 매력을 잃어버리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 꿈은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고 다른 사람들의 인식에만 의존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자신이 가진 매력과 능력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이를 자랑스럽게 표현하는 것이 필요한데 이렇게 하면 주위 사람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 꿈을 통해 자신에 대한 진실된 인식과 자신감을 회복하고, 가짜가 아닌 본래의 자신을 나타내는 것이 좋습니다.

립스틱을 받는 꿈

립스틱을 받는 꿈은 연애 행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내며, 아는 이성으로부터 받았다면 상대로부터의 호의를 나타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만남의 예조이며 만약 받은 립스틱이 마음에 든다면 이는 이상적인 상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짝사랑 중인 사람은 상대와 우연히 접근할 수 있는 기쁜 사건이 일어날 수 있는데 긴장하지 마시고 미소를 잊지 않도록 합시다.

립스틱을 먹는 꿈

립스틱을 먹는 꿈은 자신에게 불만이 있음을 의미하며, 주위에 인정받고 싶은 마음이나 강한 매력을 원하는 마음을 나타내고 있으나 자신의 본래 모습을 거짓으로 바꾸는 것은 불필요하고 오히려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자연스럽게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필요하며 또한 립스틱을 먹는 꿈은 건강에 대한 우려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바른 립스틱이 딱 어울리는 꿈

이 꿈에서는 바른 립스틱이 당신의 이미지와 스타일에 딱 어울리는 것을 상징하며, 이는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상대방과의 만남과 교류가 원활해진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 꿈은 당신의 인간관계와 연애, 또는 결혼 등에 대한 미래의 밝은 전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을 취하며, 지금 당장 당신 주변에 있는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립스틱이 옷에 붙는 꿈

해당 꿈에서 립스틱이 옷에 붙는 것은 당신의 강한 자신감과 여성다움을 나타내고 있으나 그것이 미묘하게 과장되어 너무 자신감이 넘치고, 주위 사람들로부터 부정적인 반응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은 당신의 매력을 최대한 보일 때 과한 자부심을 갖지 않고, 다른사람의 평가에 너무 민감하지 않도록 조심하라는 메시지를 주는 것입니다.

어울리는 립스틱을 바르는 꿈

이 꿈은 연애운이 상승 중이며, 좋아하는 상대에게 고백을 하면 교제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으로, 이미 사귀고 있는 사람이라면 구체적인 결혼 이야기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만약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색의 립스틱을 바르거나 잘못 바르는 상황이라면, 무모한 사랑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며 또한 불륜과 같은 위험한 행동은 피해야 하며, 냉정하게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립스틱을 선택할 수 없는 꿈

립스틱을 선택할 수 없는 꿈은 자신에게 적합한 교제 상대를 찾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데 이 꿈에서 립스틱은 연애의 상징이며, 립스틱 선택의 행동은 망설임을 의미합니다.

현재 호감을 보는 남성이 있을 수 있으나, 이 꿈은 자신이 이 상황에 대해 결코 자비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말합니다.

각각의 남성에게 성실하게 상호 작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런 행위가 운명의 사람을 만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