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지금까지 많은 시리즈가 출시가 되었지만 한 번도 흥행을 하지 않았던 시리즈가 없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은 추억에 록맨 x4게임을 이 시간에 즐겨보세요.

주인공캐릭터는 인간이 아닌 로봇이며 팔에는 적을 단번에 파괴를 할 수 있는 머신건이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여러 스테이지들에 돌입을 하게 되면 적에게 강력한 빔공격을 가해서 모든 적들을 파괴를 하시고 최종적으로는 보스를 파괴를 하면 엔딩까지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게임도 재미있지만 무엇보다 함께 흘러나오는 백그라운드 음악이 참 좋은 거 같은데 이건 여러분들이 직접 플레이를 하면서 체험을 하면 되겠습니다. 전편에 비해서는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 더욱 많아져서 그런지 컨트롤하는데 약간 복잡하군요.

그래도 집중하면서 진행하다 보면 쉽게 익숙해지니 그만큼 적들을 무난하게 소탕하기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4번째 등장하는 BOSS는 아주 가볍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강인한 정신력의 히어로 메가맨 X4 게임하기 

 위아래 언덕을 절묘하게 이용하면서 공격을 최대한 피하고 풀 차지샷으로 거리 조절을 하면서 원거리 공격 형태로 공략해 나가면 됩니다. 다섯 번째 미션은 차가운 얼음 지역으로 세상이 마치 겨울 왕국처럼 꽁꽁 얼어붙어 있어요.

보스는 요상하게 생긴 집개의 모습을 모양을 갖추고 있으나 오히려 1판보다 클리어하기 엄청 쉽습니다. 마지막 보스를 제압해야 미션을 완료할 수 있는데 역시 예상했던 것만큼 어렵게 설정되어 있답니다. 우선 한 명 하고 싸우는 것이 아니라 3차전까지 가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클리어 시간이 오래 걸릴뿐더러 공격 패턴도 범상치 않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 지금까지 대장급과는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의 우수한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 신들린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재미난 엔딩을 꼭 감상하도록 하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MegaManX4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