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스트리트파이터를 제작한 캡콤사에서 만들었으며 아케이드 오락실용부터 해서 작은 모바일용 버전으로까지 출시를 했을만큼 큰 흥행을 했던 작품인데 이번편은 슈퍼패미콤에서 출시한 록맨 X3라고 하는 작품을 플레이해보세요.

최초 출시는 1995년에 나오고 나서 플레스 스테이션과 윈도우 버전 그리고 2010년에는 모바일버전까지 나왔는데 어느정도 인기를 얻었고 저같이 해당 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계속 구매를 하거나 다운로드를 해서 플레이를 하였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처음에 시작을 할때에 동전을 넣는 단축키를 눌러주시면 우리의 주인공은 판타지세상에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수많은 악당녀석들에게 자신의 공격무기를 사용을 해서 전부 처치를 해야 합니다.

매우 단순한거 같지막 직접해보면 은근히 난이도가 높고 한번의 실수로 인해서 죽게 될 수 있기때문에 컨트롤에 주의를 하며넛 플레이를 해야 하겠습니다. 주어진 임무를 완료하고 나면 9명의 보스중 여러분이 선택하여 민션을 즐기게 됩니다.

출현하는 잔당들을 힘차게 제거하며 목표 지점까지 안전하게 도달해 주시면 되는데 위험 요소들이 시간이 지나갈 수록 더욱 많아 지고 있기 때문에 에너지를 제대로 관리하면서 목표 지점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메가맨 X3 추억게임하기 

그리고 아무리 높은 hp를 지니고 있다 할지라도 낭떠러지로 추락하게 되면 체력과는 상관이 없이 무조건 죽음으로 인정되고 있으니 가장 조심해야 하는 요소라 말해주고 싶군요.

최종 단계에서는 지금까지 무찔러 왔던 보는 BOSS들을 연달아 전투를 펼치게 되고 전부 무찌르게 되면 전쟁을 주도한 미친 박사와 마지막 승부를 펼치게 되는데 탄탄하고 위력 적인 매카닉을 통해 공격을 펼쳐 오고 있어 능숙한 컨트롤을 펼쳐야만 죽지 않고 생존할 수 있답니다.

오늘로 해당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 만들어 보도록 노력하면서 전 다음에 더욱 재미난 작품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할수록 빠져드는 재미의 추억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MegaManX3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