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귀여운 우주의 외계인을 컨트롤을 하면서 끝없이 펼쳐진 터널을 진격을 하는 컨트롤이 필요한 런3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원래는 이미 서비스가 종료된 플래시로 제작이 되었지만 이번에 새롭게 HTML5로 리마스터된 버전이라고 생각을 하면 되겠습니다.

출시된 지는 상당히 오래되었지만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 중에 하나이며 단순하게 앞으로 직진을 하면서 위험한 블럭들을 점프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주공간으로 바로 떨어질 수 있는 살벌한 낭떠러지로부터 회피를 하여 마지막 지점까지 무사히 도달하면 되는 아케이드 게임인데 위에서 즐겁게 플레이를 시작을 해보세요.

조작방법 : 마우스 & 화면터치

추천게임링크

2023.01.02 - [오락실게임] - 테트리스 게임하기 – Tetris

 

테트리스 게임하기 – Tetris

1980년대 말 오락실 게임계를 주름잡았던 역사상 가장 성공한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테트리스게임을 플레이를 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순간적인 머리 회전이 필요한 작품이며 화면

ihalu.net

 

끝없이 달리는 런3 게임하기 팁정리

  • 좌우 키를 사용을 해서 캐릭터를 움직여 주세요.
  • 점프를 할 때에는 떨어지는 지점을 먼저 잘 생각을 하고 점프를 해야 하겠습니다.
  • 캐릭터들은 특별한 조건이 만족하게 되면 선택을 하고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최대한 많은 점수와 그리고 멀리 갈 수 있게 컨트롤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보다 많은게임을  하려면 이곳에 방문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RUN3 웹 실시간게임 공략영상

 

상세한 런3 추억의 플래시게임 상세리뷰

참고로 해당 런3의 경우에는 완전히 오리지널 버전과는 다소 차이가 있지만 위에도 언급을 했듯이 진행하는 방식은 동일하다고 할 수 있고 새롭게 리비전 된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이번 작품은 끝없는 터널내부를 끝없이 달리게 되는데 블록이 없는 곳은 특별하게 조심을 해야 한다는 걸 기억을 해주세요.

플레이를 하다 보면 타일 블록에 실금이 간 부분이 있다면 이 부분을 밟게 되면 타일이 부서지게 됩니다.

자신의 컨트롤 미스로 인해서 부서질때에는 우주의 무저갱에 빠져서 죽게 되므로 신중하게 해야 하며 또한 점프를 해서 다른 타일로 건너 뛰면 되겠습니다.

 

게임스샷

점프도약을 할 때 주의를 해야 할 부분은 어떤 지점에 떨어져야 하는지 미리 머리속으로 잘 계산을 해야 하며 섣불리 대충대충 하다 가는 게임오버가 되게 되세요.

참고로 여러 레벨을 정상적으로 클리어를 하게 되면 300 파워셀을 획득을 할 수가 있으며 스케이트 를 착용을 해서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속도를 올려서 이동이 가능합니다.

처음 진행을 하는 분들이라면 그냥 대충 하려고 하지 마시고 상단에 올려드리는 영상을 보시고 대략적인 플레이 방법을 터득 하면 보다 쉽게 할 수 있을 겁니다.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이 가능하며 또한 다른 캐릭터들을 선택도 가능한데 여러분들은 신중하게 플레이를 해서 엔딩까지 보시고 다양한 캐릭터를 골라서 이번 RUN3 달리기게임을 지금부터 즐겨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