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정말 어렸을 때 문구점 앞에서 많이 플레이했던 기억이 나는 랠리 X 방구차라고 하는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오락실게임을 올려봤습니다.

맵이 생각보다 넓은데 우측 지도 맵을 통해 자신의 위치와 쫓아오는 적들 그리고 반드시 획득해야 하는 깃발이 놓여 있는 곳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어요.

FUEL게이지는 경기가 시작되자 마자 서서히 줄어들고 있으며 모두 사라질 때까지 미션을 완료하지 못하면 실패로 돌아가고 있으니 신속한 컨트롤이 중요시되고 있는 작품입니다.

유저에게 주어지는 횟수는 총 3번으로 적들과 충돌할 때 그리고 길을 막고 있는 튼튼한 바위덩어리와 부딪혀도 소중한 횟수는 차감하게 됩니다. 

방구차게임하기 

항상 앞으로 달리고 있으며 방향 전화만 해주면 되기 때문에 손의 피로도가 덜한 것 같네요. 솔직히 처음 진행하는 분들은 첫 번째 미션도 클리어 하기 정말로 어려울 정도로 난이도가 높은 편에 달하는 것 같은데 저 역시도 몇 번을 도전 끝에 간신히 완료하였으니까요.

보다 자세한 리뷰와 공략을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쪽에 첨부한 영상을 보고서 하는 방법을 터득을 하면서 플레이에 임해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랠리 X 방구차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Rally X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