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매우 역동적인 재미를 선사를 해주는 비랩보이즈라고 하는 추억의 디제이보이오락실게임을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출시를 하였을때 그렇게 인기를 얻지 못했지만 해외에서는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으로 기억이 나는데 거대한 로봇들을 컨트롤을 하면서 강력한 공격으로 상대방의 로보트를 파괴를 하면서 미션을 진행을 하는 게임입니다.

방금전에도 간단하게 말씀드렸지만 뜸금 없이 로봇을 탑승하여 싸우는 장면도 나오고 있어요. 이동은 매우 느리지만 타격력이 엄청 나기 때문에 알맞게 컨트롤 하면서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가져 올 수도 있답니다.

무기들 중 야구방망이가 제일 효과적인 것 같은데 우선 파괴력도 그렇고 빠른 공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맨 주먹으로 때리는 것 보다는 높은 타격 데미지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적들은 붙잡는 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캐릭터가 너무 근접해 버리면 여지없이 잡아 던지는 것을 볼 수 있으니 적당히 거리를 유지하고 공격을 해주세요. 경기장에서 사자 2마리와 싸우는 장면이 참으로 인상적인 것 같아요. 

세가에서 만든 최고의 명작 디제이보이 추억의 오락실게임하기 

붉은 색의 색시한 옷을 입고 있는 조련사 또한 강력한 전투 능력을 보유하는데 먼저 사자를 우선적으로 모두 물리치고 일대일로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뭐 생각 보다 어렵지 않는 난이도를 지니고 있어 쉽게 끝낼 수 있답니다.

공사 현장에 사용되는 크레인을 타고 공중으로 올라가면서 잔당들과 싸움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생각 보다 꽤 높은 곳까지 오르고 있으며 절대 바닥으로 떨어져 죽지 않도록 컨트롤 하면서 악당들을 공략해 주세요.

지금까지 등장한 모든 잔당들이 이곳에서 나타나고 있어 그만큼 오랜 시간 플레이 해야 합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와 공략을 알고 싶다면 아래의 영상을 참고를 한다면 배울 수 있을거 같은데 바로 즐겁게 플레이 해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비랩보이즈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b.rap boys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