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해당 작품이 나온지는 40년정도 되는 작품으로써 매우 덩치가 큰 킹콩이 사랑하는 자신의 연인을 납치를 하게 되었고 그 연인을 구출하기 위해서 위험한 모험을 떠나는 동키콩이라고 하는 고전작품입니다.
맨위에 보게 되면 악당녀석을 볼 수 있는데 다양한 장애물들을 사용을 해서 목표지점에 도달하지 못하도록 방해공작을 하게 되는데 멋진 컨트롤 실력을 발휘를 해서 각 미션 레벨들을 클리어 해야 하겠습니다.
맵을 보게 되면 뿅망치 처럼 생긴게 배치가 되어 있으며 이 걸 사용을 하게 되면 주변의 적들을 쉽게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붉은색의 모자와 멜빵바지를 입고 있는 모습이 언제나 친근감을 형성하고 있는 것 같은데 이번 해당 주인공의 첫 대뷔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캐릭터로 불리고 있을 만큼 어느덧 30년이라는 세월이 지났지만 이름만 들어도 어떤 주인공인지 연령대를 불가하고 다들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게임은 총4개의 스테이지가 한 회차로 여러분깨서는 12개의 미션을 즐기게 됩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단 20분만에 아름다운 여성을 못된 킹콩으로 부터 구해 내면서 준비된 엔딩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회차가 높아 질 수록 어려움을 더해 주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최종 단계에 도달하면서 부터는 다른 것 똑같지만 색감이 조금 더 달라지고 있으며 귓가에 들려오는 브금 또한 처음 과는 다르게 들려오고 있답니다.
첫 판부터 예사롭지 않을 만큼 드럼통들이 빠르게 내려오고 있어 쉽게 점프를 통해 피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캐릭터가 이동할 때마다 뚜뚜 소리하는 것이 너무 귀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4번째 장소에서 블럭 중간마다 노랑색의 함정이 놓여 있는데 생각 없이 그냥 지나치게 되면 떨어져 죽고 말아요. 그러니 반드시 해당 공간에 도달하면 점프를 통해서만 안전하게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단축키 |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
카테고리 |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
Donkey Kong Screen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