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액션격투장르에서 아직도 큰 사랑을 받고 있고 출시된지는 20년이 넘었지만 애물레이터와 아니면 위에 올려드리는 실시간버전으로 현재도 많이 플레이 하는 동물철권2라는 한국에서 블리는 정확한 타이틀은 블러디로어2라는 추억의 오락실 게임을 올려봤습니다.

이미 해당 작품에 대해서 잘 알겠지만 처음에는 인간들이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다가 어느시점이 되게 되어 각성을 하게 되면 동물로 갑자기 변신을 하면서 격투를 이어나가는 방식입니다. 각기 캐릭터마다 고유 스킬들이 존재를 하게 되는데 이 스킬을 익혀야 상대방을 쓰러트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전투는 3판2승제로 먼저 2판을 이기면 승리를 하는 방식이며 각 라운드마다 주어지는 제한시간동안 전투를 벌여서 케이오를 시키거나 아니면 시간안에 가장 많은 피를 깍는 사람이 이기는 방식입니다. 아무리 상대보다 앞서 가고 있는 상태일 지라도 경기가 완벽하게 끝이 나는 그 순간까지는 방심을 할 수가 없습니다. 

화끈한 타격감이 최고인 동물철권2 게임하기 

한번 제대로 연속 타격을 받게 되면 HP가 100%인 상태에서도 KO당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전 시간은 정확하게 60초로 되어 있는데 솔직히 30초만 되도 충분할 만큼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빠르게 종료되고 있어요.

놀라운 타격 데미지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제대로 된 손맛을 충분히 느끼시라 믿습니다. 보통 사람일 때 보다는 동물로 변신을 시도하면 조금 더 효과적인 전투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는 것 처럼 보이고 있어요.

요즘도 인기를 누리는 일반 철권과는 다소 생소한 기분이 드는 요소라 할 수 있는데 아무튼 이번 플러디로어2를 잘하기 위해서는 콤보 연습이 많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공격을 성공할 시 그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지속적으로 빈틈 만을 노려 상대가 더욱 많은 체력을 소진 시킬 수 있도록 절묘한 컨트롤을 마음껏 보여 주어야 하니까요. 그리고 경기 시간을 초과하게 되면 체력이 조금이라도 많은 쪽이 하나의 라운드를 가져가는 룰을 보이고 있답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블러디로어2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bloddy roar2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