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역동적인 재미를 선사를 해주는 중독성이 강한 데몬프론트라고 하는 오락실게임을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메탈슬러그라고 하는 작품과 거의 흡사한데 적진에 들어가서 전투를 하고 모든 군인들을 제거를 하는 임무입니다.

플레이를 하다 보면 총소리가 크게 울려 퍼지고 있어서 그런지 더욱 타격 감을 느낄 수 있는 것 같네요. 난이도가 조금 어렵게 설정되어 있어서 혼자보다는 둘이서 작전 수행을 하는 것이 더욱 순조롭게 정해진 라운드를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메탈슬러그하고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딱 한 가지로 탈것 같은 아이템은 전혀 등장하지 않고 있다는 것인데 조금은 아쉬울 뿐이네요.

그래도 나름 모든 면에 있어서 옛날 게임이라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 그래픽도 매우 깔끔하고 또 사운드와 스토리 구성이 아주 좋아 충분히 즐기면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중독성 있는 데몬프론트 게임하기 

진행하는 맵마다 등장하는 위험 요소들이 참 다양한데 언제 주변 곳곳에서 함정들이 발동할지 모르니 항상 주의 깊게 신경 쓰시면서 적군들을 물리쳐 나가야 합니다.

아래에 소개된 영상을 보게 되면 적을 어떻게 처치를 하고 상대를 해야 하는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 최종 단계까지 꽤나 긴 시간을 투자해야 할 만큼 오래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심심풀이 용으로 한 번쯤 즐겨 보도록 하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추억의 아케이드 오락실 캐쥬얼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Demon Front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