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화끈한 격투를 하면서 타격감을 맛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더 킹 오브 파이터즈97라고 하는 추억의 아케이드 오락실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처음시작을 하게 되면 가장 먼저 팀 설정을 해야 하는데 다를 한결 같이 독특한 개성들을 지니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마음에 들거나 컨트롤에 능숙한 것을 골라 플레이하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경기 참여 순서를 지정해야 하는데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말씀드리고 싶을 정도로 가장 강력한 선수를 에이스로 남겨 놓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정해진 시간 동안 서로 다양한 능력들을 펼치며 싸우는 장면이 정말로 화려함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로버트 캔 테리를 위주로 플레이했던 것 같은데 아마도 다른 주인공들에 비교하여 컨트롤이 쉬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미소녀라 할 수 있는 시라누이 마이 아랑전설에서 부채를 들고 아주 섹시한 몸매를 자랑했던 캐릭터로 알려져 있지요. 

추억의 더 킹 오브 파이터즈97 게임하기 

킹오파는 유명한 작품들을 여러 개 모아 놓은 것으로 스트리트 파이터 용호의 권 아랑전설 기타 등등 몇 가지 게임들의 영웅들을 합쳐 놓은 것이라 보면 됩니다.

물론 그들이 사용하던 기술 또한 똑같이 재현되고 있어 재미를 더해 주는 것 같습니다. 제대로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서는 콤보 연타 공격을 제대로 펼칠 줄 알아야 하는데 철권만큼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든지 마음만 먹고 조금만 연습해 본다면 충분히 잘 해낼 수 있답니다. 

참고로 하단에 첨부한 영상을 보시고 어떻게 적들과 상대를 해야 하는지 먼저 배우고 하신다면 대전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멋진  킹오파 격투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The King Of Fighters '97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