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이름만 들어도 뭔가 옛날 오락실 느낌이 물씬 나는 추억의 더블드래곤 오락실게임입니다. 어렸을 때 정말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제목 그대로 2명의 캐릭터가 서로 번갈아가며 공격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인데 보스도 있고 나름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은 여자친구가 갱들에게 납치를 당하게 되면서 연인을 구출하기 위해서 전쟁을 벌이는 스토리입니다. 조작 컨트롤방법이 조금 어려워서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어느 정도 하다 보면 금방 익숙해집니다. 

적들이 한 녀석만 나오는 게 아니라 당신을 죽이기 위해서 수많은 불량배 녀석들이 한꺼번에 덤벼 들게 되는데 조심히 한 녀석씩 처치를 해주도록 하시고 만약 여의치 않게 된다면 날아 차기등을 사용을 해서 멀티 광역공격을 해서 적들을 차근차근 한 녀석씩 처치해서 자신이 대미지를 입지 않도록 잘 컨트롤을 해야 하겠습니다.

초반에는 약한 녀석들이 대부분 등장하지만 30프로 정도 넘어가는 시점부터는 강력한 공격력과 그리고 방어력을 지닌 적들이 등장하여 어려움이 따를 겁니다.

그래도 무료 버전이고 코인을 무한정 넣을 수 있어서 엔딩까지 보는 것은 매우 쉽게 볼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그렇지만 그걸 알고 대충대충 플레이하면 재미는 확 떨어지니까 코인 하나로 엔딩가지 본다는 마음가짐으로 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미국 남코가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장르의 더블드래곤 게임하기 

지금 다시 플레이해봐도 상당히 재미있는 거 같고 더욱 빠져드는 재미가 무엇인가 생각을 해보니, 무엇보다 중요한 건 바로 사운드와 그리고 박진감 넘치면서도 잔잔한 BGM이 진짜 너무 좋습니다.  마치 80년대 미국 영화에서 흘러나오는 OST 같은 느낌이랄까요? 혹시라도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 검색하시면 영상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제가 검색하니 공략이 있어서 올려봤네요. 재밌게 해 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Double Dragon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