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출시된 지가 매우 오래된 거의 완전 고전급 게임이지만 지금 플레이해도 손색없는 재미를 주는 최고의 작품인 닌자 베이스볼 배트맨이라고 하는 추억의 오락실게임을 위에서 망설이지 마시고 직접 플레이해 보세요.

제가 개인적으로도 학교 끝나면 책가방을 벗기도 전에 오락실에 가서 동전을 넣고 플레이를 했던 기억이 나는데 어린아이였던 제가 중독될 만큼 매우 재미있게 했던 게임입니다.

지금 즐겨도 다소 그래픽이 딸리지만 재미 하나만큼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싶습니다. 많은 수의 직업 캐릭터들 중에 자신이 마음에 드는 직업을 선택을 해주시고 그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고유스킬을 사용해서 적들에게 대미지를 가하거나 화면에 보이는 여러 들것들을 활용을 해서 적을 상대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2번째 주인공은 다른 캐릭터들보다 공격 속도가 엄청 빠르답니다. 그리고 기술은 자신이 가자고 있는 두 개의 방망이를 이용하여 마치 헬리콥터 프로펠러처럼 빠르게 회전시켜 자신의 몸을 공중으로 뛰운 다음 발끝에서 강력한 무기를 발사하면 상대에게 내리 꼽습니다. 

 

전대물의 닌자 베이스볼 배트맨 야구격투 리그맨 게임하기 

물론 스킬을 사용하는 것도 그다지 어렵지 않고 또 아무리 사용한다 할지라도 체력이 줄어들거나 횟수 제한 그런 것 없이 자신이 원하는 만큼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지요. 그래서 유저들이 해당 작품을 즐길 때 가장 인기 있던 메인 캐릭터로 기억되고 있어요.

제 아무리 막강한 공격력을 지니고 있다 해도 하늘 위에서 열심히 타격을 가하게 되면 단 한대도 얻어맞지 않고 많은 hp를 모두 줄여 놓을 수 있어요. 

그리고 자주 등장하는 아이템을 먹어 주셔야 하는데 음식으로 된 것은 한결같이 줄어든 체력을 다소 조금 올려주는 좋은 역할을 해주고 있으니 무조건 먹어 주세요. 

여러분이 막강한 보스를 하나씩 공략해 나갈 때마다 적들에게 빼앗긴 아이템들을 획득하게 되는데 방망이 모자 야구공 글러브 이런 식으로 처음 메인화면에 있던 동상이 지니고 있던 모든 물건들을 되찾은 목적을 두고 플레이되고 있답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전설의 명작 야구왕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Ninja baseball batman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