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닌텐도의 대표적인 캐릭터 마리오가 등장하면서 여왕이 될 공주를​ 찾기 위해서 위험한 모험을 하는 추억의 뉴슈퍼마리오 브라더스 게임을 즐겨보세요. 판매 누적량이 무려 3000만장을 기록했을 만큼 매우 인기를 얻었던 작품이며 지금도 꾸준하게 시리즈들이 출시를 하고 있습니다.

스토리는 사악한 쿠파가 사랑스러운 여왕을 그러니까 피치공주를 납치를 하게 되었고 왕자가 없는 왕국에는 앞으로 후계자가 없어서 왕족의 붕괴가 눈앞에 다가왔다고 하며 위험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해서 수많은 몬스터들과 싸우면서 마지막에는 공주님을 구하는 스토리입니다. 역시 잔잔한 브금도 절대 빼놓을 수 없는데 언제 들어보아도 좋은 것 같습니다.

맵을 이동 중 나타나는 황금 동전들을 열심히 먹어 주셔야 하는데 이것을 정확하게 100개를 획득하면 캐릭터 보너스를 한 개 지급 받으니까요.

그리고 각 MISSON마다 항상 정해진 시간이 있으니 최대한 빠르게 클리어 하고 공략 시간을 경신해 나가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악당 보스 쿠파가 공주를 자신의 성으로 데리고 갔으니 열심히 위험 요소들을 헤쳐나가면 도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뉴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닌텐도 추억게임하기 

특히 이번 작품에서 코믹한 것은 특정 지역을 갈 때 대포 속으로 들어가 목표 지점으로 날아가는 설정이 너무 웃긴 것 같습니다. 지역 곳곳에는 눈에 보이지 않고 숨겨진 장소들이 있으니 준비된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타워에 진입을 하면서 부터는 확실하게 난이도가 상승했다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습니다. 나타나는 몬스터도 강력하고 또 이동하는 시간을 쉽게 단축 시키지 못할 정도로 곳곳에는 날카로운 가시들과 그리고 이동을 방해하는 크고 작은 블럭들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습니다.

처음 접하는 분들이라면 아래에 영상을 참고로 봐주신다면 어떻게 몬스터녀석을 상대를 하고 끝판의 보스까지 잘 플레이를 해야 하는데 알수 있을겁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귀여운 배관공이 등장하는 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New Super Mario Bros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