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어렸을 때 저는 스포츠라는 장르의 게임에 관심이 없었고 골프가 먼지도 몰랐지만 이번 네오 터프 마스터즈 골프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많이 배웠던 기억이 나네요.

제작사는 네오지오에서 개발을 하였으며 필드를 누비면서 공을 타격을 해서 목표지점에 홀인원을 시켜주면 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실제와 똑같이 진행을 한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각도를 확인을 하고 힘조절을 하고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여러 명이 함께 하고 있는 경기로 반드시 최소 3위권 안에 진입을 목적을 두고 플레이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일등과 너무 많은 타수로 이어지게 되면 그만큼 후반에 들어서면서 힘겨움을 느낄 수 있으니 처음부터 끝까지 컨트롤에 크게 신경을 써야 합니다. 

1996년에 출시한 네오 터프 마스터즈 골프 명작게임하기 

대부분 홀 가까이 있는 부분에서 실수를 많이 하게 되는데 이때는 정말이지 게이지가 조금만 벗어나도 절대로 공이 들어가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니 느긋하게 즐기면서 올바른 조작을 마음껏 보여 주셔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경기를 관람하고 있는 만큼 실전이라 생각 하고 한 타 한 타 신경을 최대한 쓰면서 진행하다 보면 참으로 이번 게임은 매력이 철철 넘친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적어도 이번 네오 터프 마스터즈 골프 게임에서 제공되는 모든 대회를 끝마치기 위해서는 적어도 2시간 이상은 투자해야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그만큼 심심하고 지루함을 느끼실 때 플레이 하면 정말이지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중독성 있는 스포츠게임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Neo Turf Masters / Big Tournament Golf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