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여러분들께서는 추억의 오락실 네오 봄버맨이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패밀리 컴퓨터용으로 출시된 액션 게임입니다.

한국에서는 미니 크레이지 아케이드라는 작품이 해당 게임과 흡사한데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재미 덕분에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데 출시 년은 조금 오래되었지만 지금 해봐도 손색없는 재미를 주는 작품이라서 위에 유저들께서 플레이 해보라고 올려봤습니다.

스테이지에 돌입하여 진행방법으로는 각 레벨마다 정해진 미로 같은 곳에서 서로 폭탄을 설치를 해서 제거를 해야 합니다. 폭탄을 던지거나 발사하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위치에 정확하게 설치를 하게 되면 일정한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폭파를 하게 되는데 이 타이밍을 잘 맞춰서 적들을 제거하면 되겠습니다.

 1980년대 후반에 출시된 레트로 네오 봄버맨 게임하기 팁 

플래시버전은 봄잇이 해당 게임을 모티브로 제작을 하였으면 큰 사랑을 받았고 지금도 많은 플레이를 하고 있지요~

해당 시리즈의 경우에는 기본 시스템은 전작과 거의 동일하지만 일부 요소에서는 변화가 있는데, 우선 첫 번째로 폭탄 아이템 없이도 특수무기 공격 버튼을 누르면 적을 일정량 밀어낼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또 다른 변경점으로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추가인데, 바로 로봇형 주인공 메카닉 버스터입니다.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봄버맨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파워 업 아이템 및 무기 종류 교체나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 선택 폭 증가 등 전반적인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졌다고 하네요. 크아를 좋아 하는분들이라면 재미잇게 할 수 있는 게임인데 위에서 직접 해주시고 참고 영상도 봐주시고 적들을 어떠헥 폭탄을 이용해서 제거를 할 수 있는지도 배워보도록 하세요.

Neo Bomberman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