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사기는 사람을 속여서 금품을 빼앗는 비열한 행위입니다.

특정 방법에 대해서 어떠한 대책을 하고 있었다고 해도 신종 사기가 나타나기 때문에 갖은 수단으로 속임수에 걸려서 방심해야 하기 때문에 해몽으로 사기는 주위를 속이는 일이나 이익을 얻을 기회를 의미합니다.

남에게 사기당하는 꿈뿐만 아니라 자신이 사기꾼이 되는 다양한 상황별 꿈풀이를 해드리니 아래에서 만나보세요.

사기를 하고 난 뒤에 꿈

사기 행위는 범죄와 다름없으며 발각되면 형사 처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꿈 속에서는 어떤 결과가 될지 알 수 없네요.

혹시 사기 행각을 벌인 것에 대해 비난받거나 하는 일이 없었던 경우, 해몽에서는 대인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주변 사람과의 타협이 잘 되었다는 거죠.

사기 행각을 벌인 것으로 인해 누군가에게 비난을 받았을 경우, 해몽에서는 운이 저하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직장이나 학교 등 일상 생활을 보내는 장소에서, 자신의 실언 등이 원인으로 트러블에 말려들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기꾼에게 사기당하는 꿈

당신이 사기를 당하고 속았을 경우, 해몽에서는 대인 운이 저하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주위에서 내몰리는 사태를 낳아 결과적으로 사람을 속이거나 거짓말을 해야 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꿈 속에서 경고를 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반응형

 

사기를 당한 것으로 인해 당신이 시름에 잠긴 모습이었다면 당신의 한 거짓말이 발단이 되어 트러블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이 한 발언에 책임을 갖도록 합시다. 

 

사기를 간파하는 꿈

당신에 대해서 누군가가 설치된 사기 행위를 간파하고 있었을 경우, 당신은 사기에 대한 경계심이 날카롭기 때문에 현실에서 사기에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사기행위를 만만하게 보는 것을 암시한 해몽입니다.

분명히 아무런 경계도 하지 않은 사람보다 속이는 것이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상대의 허를 찌르는 것이 사기꾼인 이유입니다.

어쩌면 자신도 사기를 당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가지며 긴장감이나 경계심은 항상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자신이 꾸민 사기 행위를 누군가에게 간파되어 있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은 어떤 이유로 고립된 상태인지도 모릅니다.

주위에 어울리는 일을 잘 하지못하고 소외감이나 고독감을 느끼고 있는 것을 해몽은 암시합니다.

조금씩이라도 좋으니 먼저 말을 걸며 친해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나타냅니다.

 

사기를 치고 후회하는 꿈

사기를 치고 자신의 배만 부르거나 누군가에게 손실을 끼친 일에 대해서 뒤늦게 후회하거나 엉뚱한 짓을 저질러 버렸다고 생각하고 있었을 경우,

해몽이 당신에 관한 제삼자가 자신에 대한 성의를 가지고 접하고 있지 않다고 느끼고 있다는 해몽이 됩니다.

혹은 당신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해서 솔직한 태도로 나서기를 좋아하지 않음을 암시하는 해몽도 있습니다.

오랜 불화 등이 있을 떄 바로 풀기위해 노력하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2022.12.29 - [꿈해몽] -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깊은 애정을 전하고 있다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밝은 인상의 꿈이었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날아들어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

ihalu.net

 

사기를 실패하는 꿈

여러가지 준비와 사전 교섭 등을 하여 누군가에게 사기를 치려고 하였지만,

누구도 걸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경우 지금의 당신의 노력의 방향이 잘못됐거나 아예 노력 부족임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뭔가를 얻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해도 현상태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는 어려운 것을 해몽은 나타냅니다.

꾸준한 노력을 쌓는 것은 물론이지만 지금까지와는 다른 부분에 힘을 넣는다면 운이 열릴지도 모른다는 것을 해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기꾼과 교제하는 꿈

자신이 좋아하게되어 교제를 하게 된 사람이 사기꾼이라면 없는 이야기는 아닐 수 있겠지만 교제를 하기 전에 충분한 이야기를 나누지 못하여 알지 못하고 사랑에 빠지게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교제를 하고 있는 상대가 사기꾼이었을 경우, 연애운이 저하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조만간 연애로 발전할 만한 인연이 있겠으나, 그 상대는 당신에게 많은 손해를 줄 가능성이 높음을 해몽은 나타냅니다.

금전적인 일뿐만 아니라 시간이나 재능과 같이 다시 되돌릴 수 없을만한 것들을 빼앗길지도 모릅니다. 연애부터 한 걸음 물러나는 것이 좋다는 것을 해몽은 경고합니다. 

 

자신이 사기꾼이 되고 사람을 속이는 꿈

자신이 사기 행각을 벌이고 누군가를 속이고 있었을 경우 일과 공부를 생각대로 성과를 얻을 수 있거나 예상 밖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일을 암시한 해몽입니다.

자신이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에게 사기 행각을 벌이고 있었다면, 당신이 바람을 필 수 있다는 것을 경고하는 해몽이 됩니다.

상대에 대해서 불성실한 교제를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과거의 연애 편력을 남에게 알리지 않겠다는 뜻으로 나타난 해몽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별로 교제를 하지 않은 이성에 대해서 사기 행위를 저질렀을 경우 자신의 성적 매력을 좀 더 주위에 알리고 싶고 인정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드러난 해몽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필이 너무 노골적이라면 오히려 끌리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적당히 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상으로 사기당하는 꿈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렸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