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제목만 보면 이게 무슨 말인가 싶겠지만 게임을 통해서 여러분들이 직접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끼리 누가 더 강한지 겨루는 막강한 타격감을 선사해주는 액션장르의 나루토vs블리치 2.6 게임하기를 플레이 해주세요.

혼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친구와 두 명이 함께 하면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을 해주시고 먼저 아래쪽 키 조작방법부터 잘 익혀 주시고 전투를 하면 승리 하는 확률도 상당히 올라갈 겁니다.

컨트롤 조작방법

 

추천게임링크 => 화끈한 타격감의 철권3를 즐기려면 여기를 클릭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타격감 지존 나루토vs블리치 2.6 격투게임 간단한 팁 정리

  • 메뉴에서 1인용으로 할 것인지 2인으로 할 것인지 먼저 모드를 골라줍니다.
  • 수많은 캐릭터 중에 자신이 좋아하는 직업을 골라주세요.
  • 라운드에 돌입을 하게 되면 너무 성급하게 공격을 해서 쓰러트리려고 하지 말아주세요.
  • 주먹과 킥으로만 상대를 쓰러트리려고 하지 말고 여러 스킬 공격으로 적을 제압해주세요.
  • 보다 상세한 스킬을 알고 싶다면 바로 아래의 영상을 보고 배워서 해주세요.

2023.01.02 - [오락실게임] - 메탈슬러그4 게임하기 (Metal Slug 4)

 

메탈슬러그4 게임하기 (Metal Slug 4)

여러분들은 어렸을 적 오락실 게임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바로 메탈슬러그4라는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유명한 테트리스나 보글보글 같은 아케이드 게임도 있

ihalu.net

보다 많은 게임을  하려면 이곳에 방문해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잘 정리된 나루토대블리치 2.6 액션게임 공략영상

관련 스크린샷

블리치와 나루토가 싸우는 게임 상세 소개

어떤 캐릭터들과 서로 실질적으로 대결을 하면서 싸우면 누가 이길 것인가 라는 생각을 여러분들도 실제로 많이 했을 거라 생각되네요.

실제로 싸우면 절대 안 되겠지만 만약 둘이 싸운다면 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나루토가 이길 것 같은데 이건 저의 섣부른 판단이겠지요. ㅎㅎ

애니메이션 팬이라면 한 번쯤 가져보았을 법한 의문점 일거 같은데 각자 나름대로의 매력도 있고 개성도 뚜렷하기 때문에 어느 쪽이 더 강하다고 쉽게 단정 지을 수 없을 거 같기도 합니다

다만 확실한 건 둘 다 매우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 일거 같은데 유저분들께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직접 선택을 해보세요.

그리고는 마음속으로만 간직했던 것을 실제로 게임을 통해서 결과를 알면 될 거 같기도 하네요.

 

게임스샷

 

 

참고로 플레이를 하면서 대전상대를 이기려고 한다면 단순하게 공격의 패턴으로는 적을 상대를 해서 이기기가 어렵다는 사실을 기억을 해주세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각기 지니고 있는 스킬들을 잘 활용을 해야 하는데 일단 제가 올려드리는 공략영상을 참고로 하시면 대결을 하는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하네요.

직접 플레이 하면 알겠지만 퀄리티 또한 매우 높은 편이라서 상당히 재미있는데 지금 이 애니캐릭터들의 대격돌하는 격투게임을 플레이를 하면서 전투를 시작을 하면서 모든 상대들을 제압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