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해몽에서  까마귀 꿈이  상징하는 것이 있는데  크게는 3가지가 있는데 여기에는 사고, 질병, 재난을 들 수 있습니다. 우선 까마귀 꿈 해몽에서 꿈속의 까마귀는 불길한 징조로 여기는데  사고나 질병 등 모든 재난의 상징을 의미하는데 사고 나 질병 이외에도 인간관계나 직장에서의 유사한 문제 또는 사람의 생사 관한 예지몽이 될 수도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까마귀는 죽음과 삶을 의미합니다.

 죽음을 생각하면 삶도 또한 생각 안 할 수가 없겠죠? 까마귀의 꿈도 상황에 따라 삶이 부활의 암시 일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지금 매우 어려운 상황에 있는 사람에게는 꿈이 가져다주는 것에 큰 의미를 생각하게 되는데  고통의 끝에 살고 있는 분들에게는 죽음을   알리는 것일 수도 있고 상황이 좋아지는 운을 알리는 꿈일 수도 있다고 생각하게 되는데 힘들 때나 즐거울 때 꿈을 꾸면 그냥 넘기지 않고 한 번 더  생각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까마귀를 잡는 꿈

꿈에서 이 새를 잡았다면 당신에게 중요한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는 경우가 있는데 꿈에서 잡은 까마귀의 모습에 뭔가 힌트가 있을 듯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이새가 날뛰거나 통제할 수 없는 것이라면 현실에 당신에게 망나니 같은 사태가 일어날 우려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꿈의 모습을 다시 잘 생각하여 신중하게 의미를 해석하도록 합시다.

 

반응형

 

까마귀가 자신의 어깨에 앉는 꿈

당신의 어깨에 앉는  꿈도 주의가 필요하며 이 꿈은 건강을 해치는 위험이나 질병이나 부상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무리를  하거나 위험한 행동을 하는 것은 피하는 게 좋을 것 같으며 그리고 가능한 한  올바른 규칙 생활을 하도록 유의합시다.

 집 지붕에 까마귀 앉고 우는 꿈

당신의 집 지붕 위에서 울고 있는 꿈은  집안에 재난이 닥칠 우려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잠시 뭔가 사소한 이상을 느끼면 즉시 만전의 대응을 유의하도록 해 둡시다.

 누군가의 집 지붕에 까마귀 앉고 우는 꿈

그 집에 사는 사람은 재난으로 될 우려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꿈을 꾼 것은 당신도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겠습니다. 그 사람이 당신에게 소중한 사람이라면 조심스럽게  주의를  주도록 하세요.

흰 까마귀의 꿈

해몽에서 흰색은 행운의 상징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매우 드문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흰 까마귀를 꿈에서 보는 것도 당신에게 행운의 방문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전기를 맞이하는 등 도약의 계기로 인해 행운을 잡을지도 모르고 상황의 호전을 알리는 꿈이기도 합니다.

까마귀가 날아가는 꿈

날아가는 장면을 보는 꿈은 고민이나 어려움이 떠나가는 암시를 알리는 것입니다.

무사히 당신은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것이 될 것이며 당신의 운기의 부활을 나타내는 길몽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2022.12.29 - [꿈해몽] -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깊은 애정을 전하고 있다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밝은 인상의 꿈이었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날아들어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

ihalu.net

 

 

까마귀를 죽이는 꿈

무슨 꿈이든 죽이는 것은 보통 흉몽이라고 볼 것 같지만  기본적으로 해몽에서 죽이는 꿈은 긍정적인 암시라고 하니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죽이는 꿈 또는 시체를 보는 꿈같은 것은 어쨌든 죽음에  관한 꿈은 당신의 삶을 의미합니다.

까마귀가 사람의 어깨에 앉는 꿈

당신이 알고 있는 누군가의 어깨에 앉는 꿈은 그 사람의 교활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사람은 당신 몰래 뭔가 나쁜 짓을 꾸미고 있을 우려가 있는데 할 수 있다면, 그 사람과 잠시 거리를 두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어둠에 까마귀가 있는 꿈

 어둠 속에서 이 동물의 모습을 보는 꿈은 신변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지에 대한 경고이며 당신은 아직 그 위험에 대해 인식하고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만, 심층 심리는 그것을 감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주의 깊게 주변을 관찰하고 위험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며 자신의 몸은 스스로 지킨다는 의식을 가집시다.

 까마귀가 우는 꿈

울고 있는 장면이 인상적인 꿈 또는 울음소리만이 들리는 꿈은 인간관계의 문제를 경고하고 있습니다.

마치 까마귀처럼 교활한 인물이 당신을 곤란에  빠뜨리려고 계획하고 있는지도 모르니   달콤한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합시다. 순간의 방심이 큰일을 만들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까마귀가 불쾌한 소리를 내는 꿈

이새가 불쾌한 소리를 하고 있는 것이 인상에 남는 꿈은 누군가의 비난이나 비방 등 욕먹는 우려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혹시 강한 충격을 받을 것  같은 사건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까마귀가 직장에서 우는 꿈

직장에서 까마귀가 울고 있는 것은 직장에서의 실패와 실적 부진을 암시하는 경우가 있는데 평소 당연하게 할 수 있는 업무도 세세한 확인을 게을리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에 뜻밖의 함정이 숨어 있을 수 있는 우려가 있으니  만약을 위해  계획과 준비를 재검토해 둡시다.

까마귀가 당신을 공격하는 꿈

만약  공격  또는 물리는 것을 꾸셨을 경우 요주의 꿈이며 갑작스러운 질병이나 사고, 부상 등 어떤 문제를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새에게 물렸다는 꿈이라면 물린 부위에 질환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을지도 모르니 만일 짐작이 가는 곳이 있으시다면 빨리 병원에 내원하셔서 검사를 받아 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꿈은 꿈일 뿐이라고 가볍게 넘기지 말고 어쨌든  보통 쉽게 꾸는 꿈도 아니니  당분간은 신중한 행동을 하는 게 좋을 것 같으며 그리고  무엇보다 위험한 장소에 출입은 피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까마귀를 쫓아내는 꿈

까마귀 쫓아내는 장면은 꿈 또한  공격 꿈  만큼 그다지 좋은 의미가 없습니다.

당신에게 어떤 문제나 재난을 알리는 임박한 상황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반드시 행동할 때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합시다.

 까마귀가 머리에 군집하는 꿈

 많은 까마귀가 머리에 운집을 하는 것은 왠지 불길한 느낌이 드는데 역시 이 꿈도 경계해야 할 꿈입니다.

머리에 군집하는 까마귀들은 당신과 가족의 불행의 전조를 보여주는데 가까운 사람과의 충돌이나 인간관계의 문제 등등 주의가 필요합니다.

평소 주변 사람에 게들에게  언어나 행동에 배려하도록 하시고 또한 무엇이 있어도 동요하지 않도록 마음의 준비를 해 놓은 것이  좋을 듯합니다.

아직까지 한국  사람들에겐 까마귀 하면 나쁜 이미지라고 하지만 어느 나라는 이새가 길조로 취급받는다고 하네요. 오늘 까마귀 꿈을 꾸셨다면 당신의 생활을 위협하는 위험이 다가오고 있을지도 모르니 부디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