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오늘 즐겨볼 게임은 미니 골프라고 할수 있는데요, 매우 작은 홀로 이동하여 경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커는 롤은 마우스 하나로만 이루어지고 있어 매우 간편한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어 쉽게 조작할 수가 있어요. 미니 골프게임은 더욱 손쉽게 골프 경기를 진행할 수 있는데 한 홀씩 좋은 점수를 득점해야 다른 선수들을 꺾고 우승을 차지할 수 있는데 신중한 샷을 날려 주세요. 직접 플레이 하려고 한다면 아래에서 직접 하면 되시는데 마우스를 사용해서 조작해서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골프게임하기를 할때에는 각도와 힘 조절만 잘해 주신다면 아주 쉽게 해결해 나갈 수 있는 게임

누구나 손쉬운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어 한번 플레이하면 절대 후회 없는 재미를 안겨다 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골프 상당히 어려운 스포츠 종목이지만 매우 간단하게 플레이 되고 있어 그어떤 스포츠 경기보다 쉽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첫 번째 홀부터 서서히 시작을 하고 있는 꼬마 선수 기역 자로 준비돼있는 작은 홀 안으로 골프공을 적은 횟수로 안전하게 벙커를 피해 넣을 수 있도록 해야 이 좋은 점수를 얻어 낼 수가 있게 되어 있는데 말입니다.

우선 벙커를 피해 서서히 샷을 날려 주세요. 홀인원을 원하신다면 파월을 강력하게 하여 왼쪽의 벽을 강타하게 되면 운 좋게 한 번에 홀인원으로 이번 홀을 마무리할 수 있는 기회도 누릴 수가 있으나 확률이 현저히 적답니다.

 이렇게 2번의 샷으로 인해 골인 지점까지 와버렸으니 이제는 더욱 신중한 자세로 샷을 아주 자연스럽게 날려 주시면 간단하게 이번 스테이지를 마무리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여 같은 방식으로 샷을 신 나게 날려 줘야 합니다.

주어진 임무를 최우선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보다 정확한 컨트롤 만이 이번 경기에서 가장 뛰어난 점수를 통해 우승을 바라볼 수가 있는데 열심히 컨트롤에 뛰어난 모습을 보여 줘야 할 것 같아요.

열심히 플레이 하긴 했지만 이러헥 좋지 않은 성적을 만들고 말았네요 그래도 아직 많은 경기가 남아 있는데 기죽지 마시고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다시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미션을 퍼펙트하게진행해 주세요.

참 간단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미니 골프 대회 어릴 적 이런 대회에 참하게 보고 싶던 생각이 문득 나게 하는군요. 이렇게 게임을 통해 서 즐기고 있는데 전혀 지루하지 않고 심심함을 마음껏 달래 주가 있는 것 같아요.

그러시면 이제 두 번째 홀로 이동하여 보다 좋은 성적을 만들도록 노력해 볼까요. 초기 홀에서 부진한 만큼 두 번째 홀에서는 보다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내야만이 우승에 문턱에 다가설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번에는 약간 언덕이 주어지고 있는데 정확한 파워 조절을 통해서 샷을 날려 줘야만이 안전하게 홀 안으로 골프공을 집어넣을 수 있는데 신중한 마우스 컨트롤을 해주시면서 좋은 점수를 만들어 가주세요.

이렇게 샷을 힘 있게 날리면서 일직선으로 쭉 뻗고 있는데 잘하면 홀인원도 한번 생각을 해볼 만한 경기라 생각이 되고 있어요. 무조건 이번 경기에서는 최소한 파로 끝마칠 수 있도록 해야만 우승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살짝 빚나가 버리고 초기과 같이 좋지 않은 점수를 획득하게 되었네요. 이로써 절대적인 우승은 차지할 수 없지만 마지막 남은 홀들이 있는데 지금이라도 최선을 다해 줘야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