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고양이는 자유분방하며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해몽에서는 여성스러움과 자유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음과 양에서는 음에 위치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의미가 숨겨져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꿈을 해석을 할 때에는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고양이는 영적과 관계가 강하고 어떤 메시지 역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꿈에서 고양이를 봤던 인상들을 잘 기억해서 여러분들께 주는 메시지를 확인해야 하겠습니다. 아래에 상세한 해몽풀이를 안내해 드리니 잘 보시고 고양이가 나오는꿈 해몽풀이이 여러분들께 주는 메시지를 정확하게 알도록 하세요.

많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와 금전적 소모를 의미이며 특히 고양이가 많이 보이는 꿈은 주변사람들의 보는 눈으로 인해서  자신감을 낼 수 없는 것에 대한 욕구불만일 수 있습니다.

금전적인 소모라는 점에서 불필요한 것을 충동구매하고 있거나, 낭비하는 생활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교우 관계에서도 필요 없는 소비나 시간을 사용하고 있는 것에 대해, 마음한쪽에는 의문을 가지고 있다는 메시지이기도 합니다.

이 꿈을 보았을 때는, 정말로 필요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분간해 생활의 질을 개선하는 기회로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돈이나 시간의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 다시 한번 신중하게 재검토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양이를 안아주는 꿈

고양이를 안아주는 꿈을 보았을 때 기분이 좋았거나 좋은 인상을 가진 경우는, 앞으로 금전운이 올라갈 것입니다. 또, 현재 고민하고 있는 일들이 있다면 그 상황은 호전해 나가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다는 의식이 고양이를 안아 준다는 이미지를 보여줄 가능성도 상당합니다. 만약 당신이 남성이라면 여성에게 의지하고 싶다라고 하는 기분의 표현으로, 그리고 여성이라면 부드럽게 해 주위의 주목을 모으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재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와 의지하고 싶다는 의식으로부터 누군가에게 지원하는 것으로 매우 좋은 생각이 돌아올 것이며 특히 이성의 도움을 받으면 그 힘은 더 커질 것입니다.

단, 고양이를 안았을 때 불쾌감이나 불쾌한 인상을 느꼈을 경우는 사람관계의 스트레스가 모이는 암시일 수 있습니다.

 

2022.12.29 - [꿈해몽] -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풀이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깊은 애정을 전하고 있다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밝은 인상의 꿈이었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날아들어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

ihalu.net

고양이와 어울리며 노는 꿈

고양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사랑스럽거나 행복감을 느낄 수 있지만 이 꿈의 의미로는 조금 주의가 필요하고, 직감이나 영감이 높아지고 있을 때나 주위의 질투가 당신을 향하고 있기때문에 조금은 조심하라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특히 누구로 부터 질투를 강하게 받는 경우가 많아 이걸로 인해서 문제가 생길 가능성도 크며로  동성으로부터 질투나 반감을 사지 않게 평소에 의식해 보세요.

고양이가 도망치는 꿈

고양이가 도망치는 꿈은 "주위를 너무 의식하고 있다" 또는 "이성과 멀어지는 것을 두려워한다"라고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고양이를 필사적으로 쫓아갈수록 그 위에서 말한 의미가 강합니다.

고양이가 죽는 꿈

고양이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혹시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건가?라고 생각되기 쉽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고 연애면에 큰 변화가 일어나는 소식의 꿈입니다.

만약 현재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와의 관계에 큰 변화가 일어날 것이며 앞으로 관계가 안 좋거나 어떻게 할지 진전이 없고 고민을 하고 있다면 큰 분기점이 올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과 마주 하시고 솔직한 마음으로 선택하고 후회가 없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또, 고양이가 죽는 꿈에는 연애 이외에도 의미가 있어, 불편함이나 속박으로부터 해방되고 싶다고 하는 기분의 표현으로서 할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는 자유의 상징인데 그 고양이가 죽어 버린 꿈으로 현재의 환경을 투영한 것일 수 있습니다.

현재의 환경 그 자체와 확실히 마주하고, 본인의 거처나 함께 있을 상대를 생각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고양이 시체의 꿈

고양이의 시체를 보는 꿈은 그 보는 것 자체만으로 소름 끼치며 너무 기분이 좋지 않을 수 있는데 해몽에서는 당신 본인의 단점을 너무 의식하거나 신경 쓰는 경우가 많아서 이런 꿈을 꾸는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시고 자신을 비난하는 것은 그만두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그리고 목적을 확실히 갖고, 그 목표에 부족한 것이 있다면 그것을 위해 노력을 하도록 하세요. 

또한 해몽에서 "죽음은 부활"을 의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은 부활하기 위한 시기라고 받아드려 보세요.

고양이를 쓰다듬는 꿈

고양이를 쓰다듬는 꿈은 이성에 대한 애정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내며 이성으로부터 매력적으로 비치기 쉽고 이성으로부터 인기를 많이 얻을 수 있는 상태가 되어 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미 연애 중인 분은 양호한 상태가 계속된다는 의미가 있고, 그렇지 않고 현재 솔로라면 사랑의 기회가 가까이 찾아올 것입니다.

만약 마음을 전하는 상대가 있다면 용기를 내서 적극적으로 고백을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꿈은 연애에 한하지 않고 사람관계가 양호하다는 것을 나타내며, 총체적으로 좋은 일이 일어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꿈에서 쓰다듬고 있던 고양이가 외모가 더러웠거나 부상을 입었던 상태였다면 주의를 해야 하며, 바람과 배신과 같은 불길한 사건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023.01.02 - [꿈해몽] - 경찰이 나오는 꿈 해몽풀이 : 23가지 (때리거나, 도움받고,연행되는경찰꿈등등)

 

경찰이 나오는 꿈 해몽풀이 : 23가지 (때리거나, 도움받고,연행되는경찰꿈등등)

해몽에서 경찰의 꿈의 의미는 당신의 안정감과 의지, 존재, 그리고 진심으로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의 존재 등을 의미를 합니다. 만약 꿈에서 당신이 어려움을 겪을 때 경찰이 도와주는 꿈이라면,

ihalu.ne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