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처음 시작하는 오프닝부터 상당히 익팩트 있는 화면으로 등장을 하게 되는데 이번 추억의 건버드 1이라는 오락실게임은 화면에는 수많은 적기들에게 강력한 미사일과 여러 무기들을 활용을 해서 모두 제거를 해주시고 최후에는 거대하고 강력한 보스를 쓰러트리면 엔딩을 볼 수 있는 탄막슈팅장르의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여러분들이 주의해야 할 부분은 수많은 적의 미사일들을 빠른속도로 피해야 비행기에 데미지를 입지않고 비행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시에는 폭탄은 죽을 위기에 처해 있을 때 한 번씩 사용해 주시면 좋은 것 같은데 잔당들을 제거해 나가면서 종종 나오고 있으니 원코인으로 클리어를 원한다면 최대한 폭탄을 아껴 가면서 플레이 해야 합니다.

우선 스테이지가 생각 보다 많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오랜 시간 걸리지 않게 엔딩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어릴 때 친구와 동전을 넣고 시작했던 기억이 나는데 항상 10분조차 못 버티고 둘 다 게임 오버 되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군요. 

건버드 1 중독성 오락실게임하기 

그만큼 오늘 추천 드리는 건버드는 상당히 난이도가 어렵다고 다시 한번 말씀드리고 싶군요. 끝 판왕은 마치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제다이 마스터 요다 와 조금 비슷한 것 같은데 빠르게 날아오는 미사일들을 알맞게 피하면서 천천히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를 무사히 클리어 하게 되면 간단한 엔딩 장면을 보여주고 있는데 여기서 끝이 나는 것이 아니라 2-1로 넘어가 다시 처음 부터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물론 처음 시작했던 것과는 다르게 훨씬 더 난이도가 상승한 상태로 진행되고 있으니 조금 더 집중력 높은 컨트롤을 요구하고 있어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
 
 

원코인 올클리어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Gunbird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