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매우 강력한 능력을 지니고 있는 보스들과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면서 모두 제압을 해주는 미션의 할수록 빠져드는 재미를 선사해 주는 추억의 오락실 건마스터 고전게임을 위에서 즐겁게 플레이를 시작을 해보세요.

공중에서 공격해 오는 보스들은 승룡 기술을 이용하여 타격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별을 두 개를 가진 대왕 집게는 블러드댄스가 먹히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멀리 떨어져 열심히 파란탄을 쏘고 날아오는 무기들을 점프를 통해 알맞게 피해만 주시면 생각보다 쉽게 승리할 수 있어요.

그리고 조금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 별 세 개의 처녀자리로 전투 시작 전 배경에 보이는 여신상과 합체를 시도한 후에 본격적인 싸움에 돌입하게 됩니다. 딱 보아도 범상치 않다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는데 빠른 근접 공격을 시도하고 있으며 멀리 떨어질 경우 날아 차기를 보여주고 있으니 치고 빠지는 식으로 빠르게 컨트롤하며 클리어해야 합니다.

사자자리도 생각보다 까다로울 수 있는데 공중을 날아다니고 있으니 승룡을 최대한 활용해 주시는 것이 좋고 다음 양자리는 단순해 보이지만 공략 법을 전혀 모른 다면 승리하기 정말 어려운 적이라 생각됩니다.

해당 보스는 원거리 공격 위주로 전투를 보여주는 만큼 최대한 접근하여 떨어지지 않게 해 주면 될 것 같아요. 물론 떨어진 다 할지라도 블러드댄스를 곧바로 사용하여 다시 근접해 주면 될 것 같아요.

건마스터 고전 추억게임하기 팁 간략정리

  1. 플레이어는 다양한 레벨을 진행하면서 적을 무찌르고 목표를 완료해야 하는데 목표는 각 레벨의 끝에 도달하여 최종 보스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2. 적을 제거할 때마다 다음 단계로 진행되며, 적의 난이도가 상승하며 또한 스코어를 올릴 수 있습니다.
  3. 플레이어는 각각 고유한 장단점이 있는 다양한 무기 중에서 선택해서 적들을 처치를 해주시고 유저들은 진행 중에 발생하는 이벤트를 피하거나, 보상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 주세요.
  4. 이 게임은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을 특징으로 하며 성공하려면 빠른 반사 신경과 정확하게 타깃을 선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플레이를 하면서 게임이 종료가 되게 되면 획득한 점수를 기록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5. 플레이어가 레벨을 진행함에 따라 난이도가 높아져 게이머에게 도전적인 경험이 되는데 즐겁게 플레이해 보세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고수의 1 코인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Gun Master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