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반응형
 

약간 징그럽게 생긴 벌레 외계비행선들과 치열하게 우주공간에서 사투를 벌이는 갤러그라고 하는 탄막슈팅장르의 중독성 있는 오락실게임을 즐겨보세요.

각 미션이 시작되면 적들이 진형을 이루기 시작하는데 최대한 숫자들을 줄여 주시는 것이 좋아요.

그래야 무사히 클리어가 편안해지니까요. 후방에 배치되어 있는 집게 모양의 적을 적절하게 공략할 줄 알아야 하는데 거미줄을 통해 여러분을 붙잡아 가고 있어요.

물론 미사일을 날려 제거해 주면 구출할 수 있지만 잘못 컨트롤하여 아군을 타격하게 되면 아쉽게도 소중한 비행선 한대를 잃고 말아요. 열개의 임무를 완수하고 나면 우측 하단에는 멋진 독수리 마크가 새겨지는데 어릴 때 해당 표시만 보아도 대단한 실력이라고 말했던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단순하지만 최고의 명작 갤러그 게임하기 

 보통 십만 점 이상의 점수를 도달하게 되면 더욱더 복잡한 방식으로 패턴을 통해 정신없이 움직이면서 타격을 시도해야 합니다.

그래도 3판마다 끊임없이 보너스 임무가 제공되고 있어서 스코어를 높여 나가는 데 있어 큰 무리는 없는 것 같네요.

초등학교시절 동네 문구점에 가면 항상 한대정도 놓여 있어 친구들과 함께 즐겼던 같은데 요즘은 그런 구경을 할 수 없어서 그런지 조금은 아쉽군요.

단축키 이동 : ←,→,↓,↑ 버튼 : A S Z X Q W E R 선택하기 : Shift 시작하기 : 엔터
카테고리 추억의 아케이드
 
반응형
 

공략영상 및 플레이사진

Galaga  Screensho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