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

개미꿈 해몽풀이

2023. 1. 19. 08:18

개미는 사회성 곤충이며 가족 단위로 생활하는 동물입니다. 개미가 줄을 서서 지나다니는 것은 같은  길에 발자국 페로몬을 남기기 때문에 그것을 따라가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가족을 위해 둥지에 먹이를 운반하는 개미를 꿈꾸었을 때 무슨 뜻이 있는지  자세하게 소개를 해드리는데 사회적 곤충인 개미의 행동은 인간 사회에서의 팀워크 및 근면함을 반영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미꿈에서 개미의 영적 의미는?

열정 부족

개미는 무리를 번식시키기 위해 육아에 근무하거나 먹이를 운반하는 등 대부분의 사람들이 열심히 일을 하는데 너무 큰 먹이를 옮기려고 해서 움직임을 잡을 수 없는 개미도 존재합니다.

꿈에서 그런 개미를 보고 그런 일이 떠오른다면 당신에게 열정이 부족하다는 메시지일지도 모릅니다.

환경이나 상황을 바꾸는 것이 좋을 때

개미는 둥지가 적에게 노출이 되거나 먹이가 바닥을 나게 되면 신속하게 이사를 하는 습성이 있습니다. 당신의 상황에 그렇기 때문에는 지금 있는 환경이나 상황을 바꾸는 것이 좋다고 가르쳐 주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누군가와 협력하는 것이 더 좋을 때

행렬을 만들어 먹이를 옮기거나 엉덩이에서 페로몬 호르몬을 내면서 뒤의 동료를 이끄는 개미는 무리 속에서 협력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무언가에 막히거나 힘들때 개미는 "누군가와 협력하면 잘 될 것입니다"라고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목표 달성

사보나 손을 빼고 있어도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골까지의 프로세스를 확실히 의식하는 것, 너무 욕심 없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방을 청소하자.

개미가 집안에 들어올 때는 방 안이 흩어져 있거나 더러워지거나 하는 불결한 상태를 말해주는 것입니다. 특히 바닥 청소를하는 것이 좋다는 사인이기도 하는데 방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좋은 운기로 만들어주십시오

머지않아 안좋은 일이 일어날이 일어날 징조

당신의 몸에 개미가 올라오면서 기어 다녔을 때 당신이 그것을 보고 나서 불편하게 생각한다면 머지않아 당신의 몸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좌절하는 것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미에 물렸다면 부정적인 감정에 지배되고 항상 좌절하지 않는지 뒤돌아 보세요. 감정을 스스로 통제하는 것으로, 일운도 보다 올라갈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할을 수행합시다.

만약 여왕 개미를 보았을 경우는,  당신이 중심이 되어, 행동이나 리드해 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영적인 메시지입니다. 본인의 역할을 이해하고 본인의 책임자로 리드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해보세요. 

개미의 꿈을 꾸는 기본적인 의미와 암시

근면함과 팀워크의 상징

개미는 집단에서 행동하는데 근면 성실하기 때문에, 해몽에서는  팀워크와 근면성실함 을 상징을 하고 또한 노력을 의미를 하고 있습니다.  개미가 나오게 되면 길몽에도 흉몽이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마리의 개미가 나타내는 꿈의 의미

한 마리 개미의 꿈

집단행동을 하는 개미의 수가 인상적인 꿈을 보았을 경우 그 수가 포인트 라고 할 수 있는데 그렇지만 집단이 아닌 한 마리로 나온 경우에는 개인에 대한 평가와 운기를 보여주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량의 개미가 꿈에 나왔을 경우에는 팀워크가 필요한 장면에서의 운기를 보여주는데 한 마리의 개미가 나타내는 의미에는 좋은 의미와 나쁜 의미를 나타내는 꿈이 있습니다. 한 마리의 개미가 인상적인 꿈을 꾸었다면 개미의 모습을 잘 기억해 보세요.

길몽

근면함과 노력의 필요성을 나타내고 있으며, 지금까지의 진지한 노력이 성공에 연결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 마리의 개미가 열심히 먹이를 나르거나 일하고 있는 꿈은 꾸준히 목표를 달성하는 것과 성공에 다가가고 있음을 나타내는 좋은 의미를 가진 길몽의 꿈입니다.

꿈에서 봤던 개미가 인상에 남았을 경우에는 자신 속의 숨겨진 잠재 능력을 깨닫고 능력을 발휘하여 성공의 기회를 잡는 것을 보여줄 수 있으며 또한 금전운에도 상승할 것입니다. 고민이 분명 없어집니다.

 

많은 수의 개미가 나타내는 꿈의 의미

개미가 행렬을 만드는 꿈

많은수의 개미의 꿈은, 일상에서의 일의 양이 많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매일 하는 일이 많이 있으며 매사에 충실하고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개미가 행렬을 만드는 꿈은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너무 일을 많이 하는 것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일단 휴식을 취하고 컨디션 회복에 노력해 주는 것이 좋으며 타인과의 트러블이 일어날 우려가 있기 때문에 평소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 꿈을 보았을 때 좋은 느낌을 가졌다면 누군가와 협력함으로써 성공을 잡을 수 있습니다. 혼자가 아니라 누군가와 협력하여 성공을 목표로 해도 좋을 것입니다.

개미가 집안에 대량으로 있는 꿈

물질적인 번영과 재산이 오르는 것을 의미를 하는 것으로 과감히 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꿈속에서 기분이 안 좋았거나 혹은 불쾌감이 느꼈을 경우는, 문제들이나 번거로운 문제가 가정 내에 일어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꿈을 보고 안 좋은 느낌이었다면 트러블을 최소한으로 막기 위해서는 냉정하게 판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대로 꿈을 보고 좋은 느낌이 들었다면 현재 자신에게 큰 전환기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결혼이나 취직 등 큰일이 있다면 꿈에서  나타났을 가능성이 있으며 어떠한 전환기가 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개미의 무리를 보고 싫은 느낌을 받은 꿈

개미의 무리를 보고 기분이나 느낌이 안 좋을 때는 일이나 인간관계로 지치고 있는 심리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개미가 계속 늘었다는 꿈이라면 컨디션을 무너뜨리는 전촉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컨디션 회복을 위해서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전에 천천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개미의 행동이 나타내는 의미

개미에게 물리는 꿈

개미에게 물려서 통증을 느꼈을 경우에는 압박을 느끼고 스트레스가 쌓이고 있음을 나타내며 운기가 저하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주위로부터의 충고를 나타내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방향이나 행동이 잘못되어 있다고 말하고 있어, 주위의 의견을 받아들이시고 자신을 다시 한번 뒤돌아 보는 것이 좋은 방향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픔을 느끼지 못했을 경우는, 일에 대한 성과가 오르는 것을 나타내고 있어, 수입이 늘어날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개미가 뭔가를 들고 있는 꿈

개미가 운반하고 있는 물건이 먹이가 되는 물건이라면, 체력의 회복이나 능력을 보일 수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의 결과로 성과를 올리고, 당신의 재운도 올라갈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행동을 하게 되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알을 들고 있는 꿈 은 행운의 운기가 올라가는 길몽입니다. 개미가 운반하는 알은 기회를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그 수가 많을수록 방문할 기회도 많으며 또한 매우 활기 넘치기 때문에 일상에서 뭔가 새로운 일들이 찾아오면 그것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임해 보세요.

개미를 먹는 꿈

당신의 잠재 능력이 열리는 암시이며 먹은 개미는 당신의 스트레스의 근본적인 것으로, 그것이 양분이 되어 에너지로 변환하고 새로운 힘을 깨울 것입니다. 만약 그냥 먹는 것이 아니라 기름을 사용하여 개미를 요리하고 먹었다면 그 힘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개미를 죽이는 꿈

 죽인 개미는, 당신이 적의를 품고 있는 상대를 나타냅니다, 강한 라이벌 의식을 가지는 상대로부터 당신에게 위험한 방해 행위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개미를 집요하게 죽였다면 그 공격적 행동을 더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또한 단순히 인간관계의 불화를 의미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 경우도 당신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개미 둥지에서 무엇인가를 찾는 꿈

이 꿈은 그간 힘들게 찾고 노력했던 결실이 열린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으며 자신이 지금까지 열심히 일했던 결과물의 결실을 볼 수 있다는 메시지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